뉴키드(Newkidd)가 특별한 무대로 방탄소년단을 사로 잡았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축하무대에 뉴키드가 올라 선배그룹 방탄소년단과 워너원의 커버공연을 선보였다.

갈라콘서트 ‘명곡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축하공연에서 뉴키드는 원곡 가수 방탄소년단이 참석한 가운데 ‘DNA’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아직 정식 데뷔 전인 뉴키드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선배에 대한 존경과 진심이 가득 담긴 파워풀한 무대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방탄소년단은 열정 넘치는 후배 가수의 공연에 머리 위로 손을 올려 박수를 쳐주며 따뜻한 호응과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현장 사진과 공연 동영상이 “방탄 앞에서 방탄소년단 노래를 부른 ‘용자돌’”이란 내용으로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방탄소년단은 “나처럼 어릴 때 가수의 꿈을 가지고 열심히 무대를 하는구나 라는 생각에 옛날 생각이 났다. 오늘 무대 감사하다”고 커버 무대에 감사함을 표했다. 뉴키드 리더 진권은 ”방탄소년단 선배님이 공연장 맨 앞줄 1열에서 공연을 보고 계셔서 너무 떨렸다. 박수 쳐주셔서 감정이 벅차 올랐다”고 공연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을 통해 향후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은 뉴키드(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는 프리 데뷔 마케팅 기간을 거쳐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