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얼’ 같은 내추럴 메이크업이 올해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본연의 피부톤과 타입에 맞춰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해주고 과하지 않은 색조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에 민낯 자신감까지 높여줄 인기 아이템들이라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인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키엘 제공

내추럴 메이크업의 핵심은 티 없이 맑은 깨끗한 피부다.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로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도 투명한 피부로 완성하자.

키엘의 ‘저자극 투명 에센스’는 집에서도 전문가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키엘의 더마톨로지스트 라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는 화이트닝 에센스다. 액티베이티트 C 성분이 색소침착을 완화해주고 다크 스팟 생성 억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한정 출시된 대용량(100ml)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3.3배 증가한 용량을 48%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사진=베네피트 제공

아무리 생얼 메이크업이라도 흐릿한 인상이라면 곤란하다. 순식간에 토끼 되기 십상이다. 한 끗 차이로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을 매끄럽게 연출하는 것만으로도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손잡고 출시한 ‘베네피트X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는 브로우 스타일링을 간편하게 도와준다. 눈썹이 풍성해 보이도록 효과를 주는 컨디셔닝 제품과 밋밋한 눈썹에 엣지를 더해줄 마젠타 컬러의 브로우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돼 비기너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에스티로더 제공

색조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는 ‘내추럴리즘’은 자칫 아파 보이는 안색이 연출될 수도 있다. 자연스럽게 입술에 생기를 더해야 건강하고 활력 있어 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에스티 로더의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은 입술 각질 케어부터 수분, 영상 공급까지 제공하는 토탈 립케어 4종이다. 엔비 스무딩 슈가 스크럽으로 입술 각질을 정돈하고, 엔비 리플레니시 립밤으로 수분 충전과 입술 본연의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올인원 립 페어 세럼 엔비 립 리페어 포션으로 손상된 입술을 집중 케어하고, 립 컬러를 바른 후 엔비 립 볼류마이저를 통해 풍부한 볼륨감과 광택감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랑콤 제공

랑콤의 새로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뉴 압솔뤼’ 시리즈는 기존 ‘압솔뤼’ 컬렉션의 ▲ 압솔뤼 프리미엄 베타엑스 ▲ 압솔뤼 프레셔스 셀 ▲ 압솔뤼 렉스트레 성분과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이 가운데 ‘압솔뤼 프레셔스 셀’ 라인이 성분 강화 및 새로운 패키징으로 ‘뉴 압솔뤼’ 시리즈 런칭의 첫 주자가 됐다. 랑콤이 지난 50여 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시킨 스킨케어 라인으로 수천 송이 장미의 강력한 생명력이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의 ‘아쿠아 스파 라인’은 스파의 본고장 벨기에 온천수를 담은 홈케어 스파 기초 라인으로. 자연 온천수의 촉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벨기에 온천수는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매일 기초 단계에서 사용할 4종으로 이뤄졌다. ▲아쿠아 스파 젤크림은 프로방스 장미꽃수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젤 타입 제품으로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장미스파크림이다. ▲아쿠아 스파 토너와 ▲아쿠아 스파 에멀션은 진정 효과를 주는 식물 유래 편백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며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아쿠아 스파 에센스는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포도주 추출물을 함유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비욘드는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수분숲’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순하면서도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토 아쿠아 크림’은 자연에서 온 나무 수액을 함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건조해질 틈 없는 탁월한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피부 자극 성분을 최소화한 에코 포뮬러가 보습막을 형성하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함께 선보인 ‘피토 아쿠아 수액앰플 세럼’은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탄력과 윤기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에센스 사용단계에서 스포이드로 한 방울씩 피부에 떨어뜨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