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앞두고,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자유를 선사하는 하이킹 문화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의 신발이 새롭게 출시됐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스테디셀러인 다목적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Ⅲ’를 새롭게 출시하며 ‘플레이 밀레’ SNS 이벤트를 6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

총 30명의 플레이어를 선발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만의 놀이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하고 공유하도록 구성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밀레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좋아요’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아치스텝 볼케이노Ⅲ’ 플레이 계획과 개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어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계획안 심사를 통해 30명의 플레이어를 선발해 ‘아치스텝 볼케이노Ⅲ’를 제공한다.

사진=밀레, 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는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심신의 자유를 만끽할 이들을 위해 ‘테렉스 프리 하이커’ 하이킹화를 출시한다. 자연 속 프리 하이킹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퍼포먼스와 편안한 착화감을 갖춘 제품으로 러닝화에 주로 사용되는 뛰어난 쿠셔닝의 부스트 소재의 미드솔을 적용해 탄력성과 즉각적인 에너지 리턴을 통해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신발의 밑창에는 세계적인 독일 명품 타이어 회사 콘티넨탈의 고무 아웃솔을 사용해 바위나 흙길과 같은 비포장도로 등 어떤 지형에서도 변함없는 접지력을 선사한다. 신발 전체에는 방수 기능을 갖춘 니트 소재의 프라임니트 기술을 적용, 양말을 신은 듯한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앞부분과 뒤부분에는 보강 소재를 덧대어 발을 확실하게 보호해 준다. 전국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