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이 만연한 3월이다.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고 있지만 날씨만큼은 따뜻해 옷장 속에 꼭꼭 숨겨뒀던 봄 옷들을 꺼내입기 좋을 정도다. 호텔업계는 3월을 맞이해 다양한 패키지들을 꺼냈다. 연인, 친구, 가족 모두 호텔에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들을 알아본다.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 3.1 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4월 11일까지 나라 사랑의 마음을 되새겨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봄 ‘독립과 민주의 현장’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으로 의미 깊은 봄나들이 떠나보고 싶다면 이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티켓 2매,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세트를 제공한다. 셰프가 직접 만든 클럽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2인분, 음료 또는 맥주 2잔 중 선택할 수 있다. 테이크아웃 뿐만 아니라 호텔 내 ‘르 바(Le Bar)’에서도 식사 가능하다.

#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객실에서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을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모래시계 레스토랑 조식 뷔페, 룸서비스 점보 포크 립 세트(바비큐 스페어 립, 로제 파스타, 샐러드), 플래티넘 와인 1병, 포토 프롭스 등을 포함하고 있어 별도의 준비없이 객실에서 간편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프라이빗하고 품격있게 축하해줄 수 있는 돌잔치 프로모션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볼룸 ‘라온’에서 진행되는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는 최소 50인부터 진행 가능하며 혜택 사항으로는 대관료 무료, 뷔페식 메뉴 및 명품 기장 미역국, 1단 생일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 소프트드링크 20병, 대형 미디어 월, 빔 프로젝터, 스크린 무료 이용 등이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프라이빗 룸’에서의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는 최소 15인부터 진행 가능하며 양식 또는 퓨전 한식 코스 메뉴, 포토테이블, 스냅 사진 촬영 및 대기용 객실 5시간 무료 이용 혜택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 다이닝 룸에서도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화이트 앤 화이트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 앤 화이트’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화이트 앤 화이트 수페리어 더블 패키지는 모던한 감성의 수페리어 더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셰프가 요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조식 무료 이용권 2매로 구성됐다. 화이트 앤 화이트 주니어 스위트 더블테라스 패키지는 객실 내 침대에서 일몰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유로운 아침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조식을 약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 글래드 마포 –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

글래드 마포에서는 4월 30일까지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호텔이 추천하는 맛집, 핫플레이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는 3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그리츠M’의 디너 뷔페와 함께 글래드 마포의 카페&바 ‘조니’의 와인 2잔, 카페&디저트 ‘포멜로빈’에서 커피 주문시 드립백 제공(1인/1컵), 한식당 ‘역전회관’ 5만원 이상 이용시 음료수 1병 무료 제공 등이 준비돼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L.O.L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타입 ‘그랜드 스위트’는 오직 여성들만이 즐길 수 있는 파티 전용 ‘L.O.L (Laugh Out Loud) 패키지’를 선보인다. 2 베드룸(3인)부터 4 베드룸(6인)까지 인원 수에 맞춰 다양하게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30% 할인권,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 다양하게 구성된 스폐셜 기프트 등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본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