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뒤덮인 한반도에서 잠시 벗어나고 싶다면 저가항공 프로모션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일본, 동남아 등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날씨를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들은 봄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사진=에어서울

# 에어서울 – 도야마 특가조치 발령 프로모션

에어서울이 서울(인천)~도야마(일본)노선 하계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7일부터 14일까지 유류세와 공항세만 내고 떠나는 '도야마 특가조치 발령'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야마는 일본의 북알프스로 불리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와 세계문화유산으로 보존되고 있는 '갓쇼즈쿠리 마을'등 대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전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가 좌석 총 1000매가 7일, 8일, 11일에 순차 오픈되고 특가 대상 탑승기간은 4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사진=이스타항공

# 이스타항공 – 코타키나발루 노선 특별 이벤트

이스타항공이 5일 오후 2시부터 11일까지 코타키나발루 노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3월 6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이스타항공은 인천~코타키나발루, 부산~코타키나발루 등 2개 노선의 항공권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는 항상 따뜻한 기후를 자랑해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사진=진에어

# 진에어 – 홍캉스 가족여행 프로모션

진에어는 인천~홍콩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말부터 4월 30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홍콩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무료 기내식 및 무료 위탁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추가 비용없이 제공된다. 왕복항공권 예매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