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며 얇은 아우터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쌀쌀한 간절기에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는 언제나 봄철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이에 트렌디한 간절기 봄 아우터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사진= 화보, 가방-PAT / 시계-브리스톤 / 슬립온-클립

# 캐주얼 스타일 필수 아이템! ‘레이어드 롱 재킷'

깔끔한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베이직한 롱 재킷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제작된 PAT 롱 재킷은 허리 스트링 포인트로 자연스러운 핏감을 연출해준다. 특히 후드 카디건 탈부착이 가능해 다채로운 레이어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네이비 컬러 롱 재킷을 선택했다면 이너는 봄 무드의 컬러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화이트 바디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니트와 베이지 컬러 슬랙스는 포근한 여성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밝은 카키 그레이 컬러 스트랩의 시계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빈티지 베이지 컬러의 태슬 슬립온으로 마무리하면 캐주얼한 간절기 봄 패션이 완성된다.

사진= 화보-PAT / 시계-브리스톤 / 안경-리에티 / 가방-랑카스터

# ‘캐주얼 재킷’으로 훈훈한 남성미 연출

세련된 캐주얼 재킷은 훈훈한 남성미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 그레이쉬 카키 컬러가 매력적인 PAT 캐주얼 재킷은 워셔블 소재로 제작돼 자연스러운 구김으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다양한 아이템과 무난하게 어울려 활용도 또한 높다.

캐주얼 재킷과 함께 체크 셔츠로 포인트를 연출하는 건 어떨까. 사각 체크 패턴의 셔츠를 재킷 아이템에 레이어드하면 한층 패셔너블 하면서 댄디한 분위기를 높여준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 스트랩 시계로 빈티지한 무드를 어필하는 것도 좋다. 마무리로 원형 프레임의 블랙 안경과 매끈한 레더 브리프 케이스를 함께하면 훈훈한 봄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