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을 맞이해 대표 로드샵 뷰티브랜드 미샤와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이 멤버십데이로 빅세일을 실시한다. 신학기 개강부터 화이트데이 등 굵직한 이벤트들이 연달아 있는 달이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신경 써야할 날이 많은 3월을 돋보이게 할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사진=미샤 홈페이지

#미샤

미샤는 오늘(8일)부터 14일까지 ‘미샤데이’로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에 미샤는 자사의 가장 인기있는 색조 제품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글로우 텐션 바닐라 SPF50+ PA+++’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 ‘코튼 컨투어’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내추럴 픽스 브러쉬 펜 라이너’ ‘초보양 비비크림’ 등이 50% 할인이다. 이외에도 라인프렌즈와 콜라보한 섀도우 팔레트,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도 같은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7일부터 11일까지 봄맞이 빅 세일 프로모션 ‘그린티와 함께 세일해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의 세일 품목은 봄철 건조함을 잡아줄 기초부터 봄맞이 색조 및 선케어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먼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 ‘더 촉촉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을 할인 판매한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 ‘더 촉촉 그린티 클렌징 워터’는 1+1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봄학기 개강 시즌을 맞아 캠퍼스 내 존재감을 높여줄 메이크업 아이템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품목은 키르시와 콜라보레이션한 ‘후르츠샷’ 라인과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크리스탈 싱글 섀도우’ 등이다.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사은품도 주목할 만하다.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더 촉촉 그린티 클렌징 워터 100ml’,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더 촉촉 그린티 폼 클렌저’,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은 ‘바이오이엑스 셀 토닝 앰플 마스크 세트’를 증정한다.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게는 더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아임 그린티 레이어링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봄맞이 3월 멤버십데이를 연다.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초록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회원에게는 2000원 추가할인이 되는 쿠폰이 지급된다.

기초케어부터 클렌징, 메이크업 제품, 바디와 헤어 제품, 마스크팩, 남성스킨케어, 화장소품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히 기초케어에서는 비베놈, 셀파워 라인의 제품들이 50%할인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인텐시브 잉크 립래커’ ‘보테니컬 큐션 블러셔’ ‘글리터 라이너’ 등도 50% 할인가로 제공되며 ‘핸드 앤 네이처’의 핸드앤 립밥 등도 50% 할인이다. 마스크팩은 1+1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