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외부 자극과 환절기 날씨로 인해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해지는 요즘,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유리아쥬 제공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천연등장액 온천수 유리아쥬 토너 3종과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돼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2018 H&B어워즈’ 스킨토너 부문 1위를 차지한 ‘제모스 토너’는 유리아쥬의 건성·악건성 케어 라인으로 체액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돼 피부 컨디션 변화를 일으키지 않고 피부 깊은 곳까지 자극 없이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제모스 라인의 고영양 고보습 크림 ‘제모스 세라뜨’와 함께 20% 할인 기획으로 선보인다.

먼지, 노폐물 등 유해물질을 흡착해주는 스멕타이트 성분으로 일시적인 모공 수렴 효과를 주고 피부에 필수적인 아연•구리 성분이 포함돼 외부 환경으로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한 진정·강화 ‘배리어덤 시카 토너’와 분홍바늘꽃 추출물 성분으로 잔여 노폐물을 정화해주고 피부 결과 각질을 균일하게 정돈시켜 주는 산뜻하고 촉촉한 지복합성용 ‘이제악 토너’는 각각 250ml 제품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제모스 토너’와 ‘이제악 토너’는 250ml에 50ml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