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X신예은, 2년만의 재회→본격 공조수사

박진영과 신예은의 본격 수사가 시작된다.

19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극본 양진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는 박진영과 신예은의 본격적인 수사가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이코메트리 경찰 지망생 이안(박진영)과 경찰복을 입은 윤재인(신예은)이 하천에서 수색 작업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고등학생 시절 뜻하지 않은 이별을 겪은 두 사람이 2년 만에 만나 또다시 새로운 사건의 중심에 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이날 이안은 윤재인이 근무하는 경찰서를 찾아 나섰다가 한 어린 아이가 실종됐다는 신고를 받은 그녀와 뜻밖에 공조 수사를 펼친다. 두 사람은 동네 곳곳을 누비는가 하면 아이가 늘 가지고 다니던 ‘토끼인형’이 하천에 떠내려 오는 것을 보고 주저 없이 하천에 뛰어들기까지 한다고.

특히 윤재인이 사건 수첩과 함께 똑 부러지는 추리를 펼치는 와중에 이안은 아이의 ‘토끼인형’을 손에 쥐고 사이코메트리를 시도, 과연 그 속에서 읽어낸 것이 무엇일지 그의 심각한 표정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녀석’ 제작진은 “이안과 윤재인이 다시 만나 새로운 사건에 뛰어들기까지 빠른 전개로 흘러간다. 그만큼 더 속도감 있고 강한 몰입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특유의 속전속결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새로운 사건을 알리는 실마리가 드러날 예정이니 유심히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여 더욱 본 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늘(19일) 밤 9시 30분 4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tv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네이처리퍼블릭, 세계물의날 기념 ‘나눔’ 프로모션...토너 전품목 30% 할인 icon박한별, 유리홀딩스 유인석 논란에 “함께 책임 통감”…‘슬플때 사랑한다’ 하차 NO icon‘콜레트’ 키이라 나이틀리 패션으로 읽는 심리변화! 벨에포크 스타일링 ‘눈길’ icon[현장] 정세운 "'싱어송라이돌' 수식어, 나를 따라오게 만들고 싶었다" icon‘Again 학전콘서트’ 윤도현 "공연 콘셉트? 과거로 돌아가는 YB" icon‘아이 엠 마더’, 액션장인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의 귀환!…메인포스터 공개 icon소지섭, 아시아 6개국 팬미팅 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좋은 연기로 보답할 것” icon‘빙의’ 송새벽, 조한선 넘으니 연정훈…“악연은 이제 시작이다”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이 또? 박신양, 테러 당한 김명국 모습에 충격 icon김남길X이하늬, 촬영장에서 깜짝 생파! ‘열혈사제’ 훈훈한 팀워크 icon[현장] 정세운 "김윤아, '고잉홈' 리메이크 흔쾌히 허락 감사했다" icon‘Again 학전콘서트’ 스윗소로우 김영우 "유재하동문회...젊은 친구에게 기회주고파" icon타파웨어, 세계물의날 맞아 ‘에코 라이프’ 캠페인 시동 icon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본선 진출작 10편 선정 icon[인터뷰] ‘악질경찰’ 전소니 “세월호 이야기로 상업영화 첫 도전, 가치있는 시도” icon김상교 버닝썬 체포상황, 경찰이 부풀렸다? 인권위 “서류 허위 작성” icon윤지오, 왕종명 앵커 ‘장자연 사건’ 실명 요구 사과받아 “나도 죄송한 마음” icon배우 김석훈, 5년 연속 ‘마티네 콘서트’ 진행…클래식에 애정 icon이강인-백승호 합류, 벤투호 전원 소집 완료 “좋은 기회 얻어 행복하다” icon키움 박병호, 시범경기 첫 4번 타자 출전 ‘2타수 1안타 1타점’...기아 제압 icon[현장] 정세운, 또 한번 '성장·성숙·성공'한 싱어송라이돌 icon‘이희진 父母 피살’ 피의자 김씨 5억원, 부가티 차량 매각금 일부 icon슈가 아유미, 본부이엔티와 손잡고 본격 韓 활동 시작 "'인생술집' 촬영 마쳤다"(공식) icon걸스데이 소진, 눈컴퍼니서 새둥지..."다방면으로 지원할 것"(공식) icon'해치' ‘청년 영조’ 정일우vs‘경종’ 한승현, 대립각 암시...긴장감 大폭발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