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가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사진='헬보이' 비하인드 스틸컷

다크호스 코믹스의 다크 히어로 영화 ‘헬보이’가 10일 개봉을 앞두고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데이빗 하버)가 전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원작 코믹스를 기반으로 한 기묘한 배경부터 지옥에서 온 헬보이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아 관심을 모은다.

원작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오시리스 클럽’과의 전투를 앞둔 헬보이와 닐 마샬 감독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거인들의 머리가 장식된 오시리스 클럽 내부의 모습은 기이하지만 독특한 느낌을 줘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신비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 동굴 속에 뿔과 불타오르는 왕관, 엑스칼리버를 손에 든 채 서있는 헬보이의 강렬한 모습은 단숨에 시선을 강탈한다. 이처럼 원작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비결은 영국을 비롯해 불가리아의 수도 소피아에 있는 스튜디오의 20개가 넘는 세트장에서 탄생한 어마어마한 규모와 디테일에 있다.

특히 스튜디오 내에 옥외 촬영지를 마련할 만큼 많은 공을 들인 제작진의 열정이 돋보이며 그들의 숨은 노력이 영화를 더욱 빛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압도적인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헬보이’는 4월 10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