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지금1위는?’ 박미경, 사랑꾼 남편 자랑 “‘히든싱어’서 너무 잘 맞춰 쫓겨나”

박미경이 사랑꾼 남편을 자랑했다.

사진=MBC '지금1위는' 캡처

17일 방송된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 박미경이 1위가수로 나왔다.

그는 95년도 차트에서 가요대상, 올해의 스타상, 서울가요대상, 골든디스크 등 상을 독차지했다. 또한‘ 이브의 경고’로 12주 연속 1위를 타는 등 압도적인 인기를 구사했다.

이날 방송의 녹화 현장에는 박미경의 남편도 함께했다. 박미경은 무대에서 남편을 향해 사랑의 총알을 날리는 등 애정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장도연은 “제가 듣기로 ‘히든 싱어’ 라는 프로그램에 남편 분이 응원을 가셨는데 쫓겨나실 뻔했다고 들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박미경은 “누가 진짜 가수인지 찾는 건데 처음부터 다 맞으면서 ‘쟤가 박미경이다’라고 너무 시끄럽게 해서 뒤로 쫓겨났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김사권, 결국 여름이 입양…김예령 “집안의 화근”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가짜치료제로 계약...김진우 “내일이면 진짜 끝장” icon최순실, 박근혜 앞에서 정호성에 짜증…90분 분량 녹음파일 공개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다른 스파이가 또? “연구소에 있는 박수호 쪽 사람” icon‘TV는 사랑을 싣고’ 알베르토 몬디 “유학생 시절, 돈이 없어서 아이스크림도 못 먹어” icon‘여름아부탁해’ 나혜미, 성형수술 결심 “이 얼굴로는 죽도 밥도 안 되겠어” icon김부겸, 문무일 ‘검경 수사권 조정’ 반발에 “권력 뺏기기 싫어서 하는 반대” icon‘지금1위는?’ K2 김성면 “‘슬프도록 아름다운’ 활동 못해...입영 통지서 나와” icon‘궁금한이야기Y’ 허경영, 하늘궁 입장료는 2만원 “정회원만 하늘의 에너지 넣어준다” icon‘궁금한이야기Y’ 허경영, 트럼프 만남 1주년 기념 “세번 초청 받아” icon‘스페인하숙’ 차승원-배정남, 7명 순례자 아침도 뚝딱...“계란말이 벽 완성” icon허경영, 성추행 피해 주장에 “자기들이 해달라고 줄을 서 있어” icon‘궁금한이야기Y’ 천소라, 심신미약 주장?…母 “불리불안, 우울증 있어” icon‘명의’ 이덕철 교수 “만성피로, 일의 양이 많아서 생기는 것 아니야” icon‘녹두꽃’ 윤시윤, 최원영 진심에 으름장 “택일해준 날에 혼인하겠다” icon‘마리텔 V2’ 노지선-유민상, 먹방 신입과 경력직의 수준차 icon‘녹두꽃’ 윤시윤, 칼 겨눈 최원영에 경고 “돌려받게 되실 겁니다” icon‘마리텔V2’ 안유진, 장동민 등장에 폭소…“나만 보면 웃어” 억울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