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와 롭스가 함께 제작한 '빨간머리앤' 컬래버레이션이 오늘(31일) 본격 출시된다.
대원미디어와 롭스는 약 30여종에 이르는 '빨간머리앤' 이색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인다. 전국 127개의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롬앤'과 '바비리스' 등 유명 브랜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롭스 온라인몰을 비롯한 각각의 브랜드 온라인샵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빨간머리앤'의 명대사들을 담은 뉴트로 콘셉트로 진행된다. 틴트와 아이섀도 등의 뷰티 라인업에서부터 토스터기와 멀티포트 등의 스위트홈 상품에 이르기까지 '빨간머리앤'의 주인공 '앤'을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와 패턴의 신상품들을 대중들에게 대거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과거 '빨간머리앤'을 보고 자라 다양한 추억을 가진 3040 여성층은 물론이거니와 적극적이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주인공 '앤'의 이미지에 공감대를 가지고 있는 1020의 여성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컬래버레이션 성사를 기념해 롭스 전국 매장에서는 '빨간머리앤' 테마로 조성된 섹션을 운영함과 동시에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대원미디어 제공
관련기사
- ‘미운우리새끼’ 고준, 母벤져스가 인정한 더티섹시 “대성할 것 같아”
- 공명X박소진 JTBC ‘행복의 진수’, BIFAN 공식 초청 “독특한 형식의 작품”
-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 매출 370%↑...가공식품 실적 견인
- 뉴이스트-세븐틴-AB6IX, ‘KCOM NY’ 출연확정...12팀 KPOP 아티스트 총출동
- 인터파크 ‘디즈니와 함께하는 피크닉’, 어른이들은 동심을 아이들은 환상을
- 김준수,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막 “공연킹의 귀환!”
- "퀴즈맞추고 화장품받자" 이지듀 리더마, 출시기념 '체험키트' 무료증정
- 4월 담배판매량 3억780만갑...궐련형 1년전보다 30%↑
- 한국은행, 기준금리 1.75% 동결...세계경제 불확실성 원인
- '기생충', 관객 해석 각양각색+스포일러 자제 이행...영화 궁금증↑
- 이주연 측, 지드래곤 두번째 열애설에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 [공식]
- 北 ‘아프리카돼지열병’ 첫발생...이낙연 총리 "접경지역 재점검" 긴급지시
- "부담없이 이용하기!"...고객만족 '중고차 장기렌트' 서비스
- NCT드림-HRVY,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6월6일 공개...해찬은 '불참'
- 2PM 찬성, 6월 11일 육균 현역 입대…멤버들 중 마지막 군복무 [공식]
- 하프클럽, 여름 휴가시즌 맞이 '캠핑용품 브랜드 기획전'...최대 80% 할인
- 추신수, 캔자스시티전 시즌 10호 솔로포...亞최초 200홈런 '-1'
-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아이템..."올 여름은 투명이 대세"
- 한여름 태양의 향기 담은 선데이즈로 내 몸을 향기롭게
- 기념일·생일파티·브라이덜샤워, 거품 줄인 ‘가성비’ 호텔 프로모션 4PICK
- ‘MLB 모노그램 컬렉션’...레트로+뉴트로의 조화
- 김혁철, 하노이 회담 결렬로 총살? 김영철 ‘자강도 강제노역’
- 서유리, 일반인 남자친구와 올해 안으로 결혼…’비디오스타’에서 직접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