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가맹점 매출신장을 돕기 위해 대규모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4일 위메프오는 배달/픽업 서비스에 ‘오늘50%’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해당 카테고리에서 주문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되돌려준다고 밝혔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배달/픽업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50% 페이백은 배달(픽업) 직후 곧바로 이뤄진다.

‘오늘50%’ 할인 비용은 위메프오 자체적인 판촉예산만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 가맹점 점주들은 비용부담없이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와 별개로 잠실롯데몰 CJ푸드월드 매장 음식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20% 할인+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계절밥상 반상, 차이나팩토리, 모자덮밥, 방콕9, 경양식당, 빕스버거, 제일제면소 등이 그 대상이다. 위메프오는 CJ푸드월드 음식 배달 고객에게 가격할인과 별개로 결제액의 30%를 적립해준다. 할인+적립 행사 기간은 6월 19일까지다.

강남 인피닛 스퀘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12일까지 배달 결제금액의 50%를 적립하는 행사도 함께 열린다. 24시간 운영하는 강남 인피닛 스퀘어에는 르 사이공, 만뽀 스키야키, 버거 B 등 유명 맛집 7곳이 입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