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10일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인 ‘홀리데이 마켓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마련된 플리마켓에서 진행하며, 패션·잡화·쥬얼리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여름 트렌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여성복 브랜드 끌림은 서머 원피스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Jiiyiinne는 특가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2019 SS 신상 긴팔 상의 역시 30% 세일한다. 뜀은 S/S 컬렉션을 최대 30%까지 세일하고 리조트 컬렉션 신상품은 5% 할인 적용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레이시와 블로블로는 전품목 50% 할인으로 플리마켓을 찾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운동효과를 높이는 요가복 브랜드 프런투라인도 기존가보다 할인하고, 릴리즈 라이트는 세일과 함께 1+1 행사도 진행한다.
잡화 브랜드 AREA는 전품목 50% 세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봄날에서는 라탄 가방, 썬캡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주얼리 브랜드들 역시 뜨거운 여름에 앞서 시원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얼리들을 준비했다. 알루는 은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광택천을 무료로 증정하고 자스민 하우스는 귀걸이를 2+1 판매한다. 또 3만 원 이상 실버 제품을 구매하면 세정 천을 증정하고 전제품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 귀걸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이니스프리, 모공커버 특화 ‘포어 블러 라인’ 3종 출시...매끈피부 완성
- CJ제일제당, 손흥민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 선정...글로벌 마케팅 강화
- 아디다스, 13일 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韓축구팬 위한 프로그램多
- 문가비, 시원한 보디라인! 주얼리+명품몸매로 ‘화보장인’ 등극
- 뮤지컬 '엑스칼리버' 카이-김준수-도겸, 3人 아더 ‘기대포인트’ 분석
- 지진희 ‘60일, 지정생존자’ 2차 티저 공개...리메이크의 올바른 예
-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포+사랑' 프로그래머 추천작 9
- 김명수 가창 '단 하나의 사랑' OST, '널 그리는 밤' 오늘(5일) 정오 공개
- 전기밥솥, 이젠 '로켓배송'으로 받는다...오픈기념 20%할인
- 뉴이스트, 5人, 日하코네로 자유여행 떠난다 '직접 계획'
- 아리따움, 최대 50% 세일+1만 '뷰티포인트' 선착증정
- '롱 샷', 샤를리즈 테론X세스 로건 '단짠 케미'...메인포스터&예고편 공개
- 옹성우, 신곡 'Heart Sign' 뮤비 티저...여름 저격 역대급 "상쾌+청량美"
- 인사담당자가 꼽은 ‘최악의 비매너 퇴사자’ 1위는
- 장나라X이상윤, 드라마 ‘VIP’ 캐스팅 확정...‘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예고
- 위메프 '최저가보상제', 생필품→전상품 최저가 보상제 확대
-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헴스워스, 韓팬 특별 메시지 "4D 관람? 클럽신 강추"
- 자주, ‘스테인리스 인기제품 기획전’...온라인 단독 ‘최대 20%’↓
- AB6IX·오마이걸·틴탑·박봄 등, '2019 K-pop Artist Festiva' 최종 라인업 확정
- '기생충' 인기↑....'봉준호 다시보기' 열풍, OTT서비스 전작 시청시간 증가
- 프로젝트M, 티셔츠 하나로 스타일리시하게! 써머 ‘그래픽 티셔츠’ 출시
- 롯데百, '롯데 웨딩 홈페이지' 오픈 100일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리사이클 그 이상!...세계환경의날 맞이 '업사이클링 호텔'
- ‘WWW’ 임수정X이다희X전혜진, D-DAY 채널고정! 관전포인트3
- 신세계사이먼, ‘창립 14주년 페스타’...최고 80% 할인
- 라이언부터 무지·네오까지...GS25, 카카오프렌즈 컬래버 상품 인기
- 뮤지컬 ‘벤허’ 카이-한지상-민우혁, 대작의 귀환...프로필 촬영현장 ‘기대감↑’
- '첫 솔로앨범' 유노윤호, 눕방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 만난다
-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H패션'과 제휴...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선우선, 무술감독 이수민과 7월 결혼...웨딩화보서 선남선녀 케미
- 세븐스프링스, 여름 신메뉴 출시·호국보훈의 달 '할인 프로모션'
- 본도시락, '나들이 계절' 맞이 단체 도시락 주문고객에 상품권 증정
- 맛없으면 환불? 식품·유통업계, ‘맛보장’ 캠페인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