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며 반팔 티셔츠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때 감각적인 코디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타일리시한 화이트와 바이올렛 컬러 티셔츠를 활용하는 것은 어떨까. 화이트, 바이올렛 티셔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사진=티셔츠, 팬츠 – 베스띠벨리 / 안경 - 리에티 / 로퍼 - 비바스카

# 깔끔한 스타일을 원하면 ‘화이트 티셔츠’

화이트 티셔츠는 깔끔한 인상을 주기에 제격인 아이템. 골드 색상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베스띠벨리 티셔츠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적당히 몸을 감싸는 핏감으로 바디라인을 살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슬랙스를 매치해 단정한 이미지를 살려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둥근 쉐입의 안경을 착용한다면 부드러우면서도 지적인 매력까지 뽐낼 수 있다. 끝으로 보석 장식이 눈에 띄는 로퍼로 마무리한다면 럭셔리함까지 더한 여름 반팔티 코디가 완성된다.

사진=티셔츠 / 스커트 – 베스띠벨리 / 가방 – 로사케이 / 샌들 – 클립

# 페미닌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바이올렛 티셔츠’

바이올렛 컬러의 티셔츠는 여름 패션에 여성스러움을 어필해준다. 화사한 색감의 베스띠벨리 티셔츠는 은은한 보랏빛이 페미닌한 감성을 배가시켜준다. 특히 반짝이는 글리터리 재질은 우아한 면모까지 자아낸다.

스타일링은 티셔츠와 톤 온 톤 색상의 쉬폰 롱스커트를 선택해 차분함을 연출해보자. 더불어 여성미를 한껏 상승시켜주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미니백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시원한 화이트 샌들을 신는다면 여름에 걸맞은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