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을 제작 지원했다.

사진=tvN 제공

카약은 항공권, 호텔, 렌터카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여행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 메타 검색 엔진이다. 또 가격 알리미, 가격 예측 및 트립스, 익스플로어 등 카약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면 여행을 보다 스마트하게 계획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현지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한식 메뉴를 판매하는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고군분투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5월 30일 방송된 7화에서는 출연진이 카약 모바일 앱을 직접 사용해 LA에서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하는 항공편을 찾는 모습이 등장했다. 존박은 미국에 거주하던 시절 즐겨 쓰던 카약 모바일 앱을 사용해 손쉽게 항공편을 예약해 다른 출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카약은 보다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방문 국가 수, 여행 도시, 총 비행거리 등을 인포그래픽으로 표시해주는 ‘나의 여행 인포그래픽’, 증강현실(AR) 기술을 이용한 ‘수하물 크기 측정 기능’도 여행을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최근 새로 업데이트된 항공권 검색 필터를 통해서는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특정 항공기 기종을 검색 결과 포함 혹은 제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