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베스트셀러만 담은 ‘바캉스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르네휘테르 제공

신나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가를 떠나는 이들의 짐을 덜어주기 위해 르네휘테르가 고객 대상 선물을 준비했다. 시원한 여름휴가를 위한 ‘바캉스 키트’는 휴대가 용이해 휴가 시에도 외부 환경으로 인한 두피 자극 걱정 없이 꾸준히 관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용량 샴푸 600ml 듀오 구매 시 베스트 셀러 3종을 담은 바캉스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7월 1일부터 키트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바캉스 키트’는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딥클렌징 해주고 자극 받은 두피를 보습 및 진정시켜주는 두피 쿨링 샴푸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50ml’ ▲딥클렌징 효과와 지친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포티샤 샴푸 15ml’ ▲샴푸 후 바캉스 어느 때나 사용 가능한 아이스 두피 쿨링 세럼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 10ml’로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구성됐다. 롯데닷컴, SSG닷컴, GS샵, AK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17일 르네휘테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드로잉 작가 문제이와 콜라보한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를 출시했다. 아스테라 두피쿨링 샴푸 200ml와 아스테라 두피쿨링 세럼 75ml로 구성됐다. 아스테라 쿨링 모먼트가 담긴 기프트 박스와 휴가철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아스테라 쿨링 모먼트 에코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