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이경, 조선왕 이현役 발연기 배우로 '호텔델루나' 등장...'神들린 연기'

이이경이 '호텔 델루나'에 발연기 배우로 깜짝 출연했다.

2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는 이이경이 조선왕 이현 배역을 소화하는 발연기 배우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델루나에는 왕 역할을 원했으나 귀신이 된 배우가 왔다. 구찬성(여진구)를 제외한 호텔 사람들은 모두 그를 진짜 조선의 왕으로 오해했지만 '왕' 역할에 한 맺힌 귀신이었다.

장만월(이지은)은 배우 이이경의 발연기를 알고 그가 '신들린 연기'를 하게 도와주겠다고 제안했다. 만월은 이이경의 몸 속에 배우 귀신이 들어가도록 도왔다.

이후 이이경은 말 그대로 신들린 연기로 모든 스태프들에 극찬 받았다. 하지만 배우 귀신이 나가자 이이경은 영문을 모른 채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구찬성은 "정말 멋지셨습니다"라고 배우 귀신을 격려했다.

장만월은 "그 연기 계속하고 싶냐"고 물었고, 출연료를 협상하자고 했다. 이이경은 다 가져가라고 이를 승낙했다. 이이경 배역을 위해 배우 귀신은 떠나지 않았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황의조·실바·수아레스...축구★ Pick! 푸마 ‘앤썸 팩’ 공개 icon김하경, 기태영에 "우리 임신합시다" 폭탄발언...김해숙 충격 icon뉴트로 열풍...FRJ '하이라이즈 와이드-크롭 스키니' 데님핏 제안 icon소니아 리키엘, 가을 앞두고 ‘니트 풀오버’ 라인 출시 icon'미우새' 박경림 "박수홍 20년 전부터 콘서트 계획, 작곡만 120곡" icon가을 담은 佛럭셔리 백, 셀린느 ‘트리옹프’ vs 끌로에 ‘애비’ icon'호텔델루나' 이지은, 여진구 여친 박유나 언급에 질투 "그 여자 예뻐?" icon하희라 "♥최수종과 서로 '존경한다' 표현 자주해"(미운우리새끼) icon김소연, 강성연에 "어차피 흙탕물, 깨끗한 척 안해"(세젤예) icon매일 홈캉스처럼! 홈루덴스족 위한 가전제품 인기 icon이진영, 오늘(28일) 공식은퇴식 "끝 아니다, 다시 돌아올 것" icon오세훈·황태현·엄원상 '집사부일체' 등장 "정정용, 8강 진출 후 락커룸 댄스" icon여름 휴가철, 즐거움 배가되는 IT제품 6選 icon김나영 子 신우 '슈돌' 등장, 윌리엄 '헐크 팬티' 자랑에 샘 당황 icon'슈퍼맨' 박주호도 놀란 건후-키아누리브스 닮은꼴 '싱크로율 100%' icon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사자'-'엑시트' 제치고 실시간 예매 1위 icon'런닝맨' 장진희, 로우킥 이어 허벅지씨름으로 공포의 '해피 바이러스?'전파 icon장진희, 이광수 로우킥으로 웃겼다? "아프면 웃으신다길래"(런닝맨) icon여진구, 이지은 위해 김준현 사인받았다...박유나로 깊어진 오해 icon여진구, 박유나에 "내 돈 5000불부터 갚아라"(호텔델루나) icon김종국父, 현지 종업원 등장에 의사소통 불가 "아이 돈 노우"(미우새) icon'호텔델루나' OST 거미도 합류했다...이지은의 안타까운 심경 대변 icon'SBS 스페셜' 나탈리, 조현병은 짝사랑 실패 트라우마가 원인? icon'SBS 스페셜' 조현병 환자 "10년전 발병, 약 안 먹었으면 자해했을 것" icon'라이온킹', 韓박스오피스 1위 질주...'알라딘' 역대 흥행 14위 등극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