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원코리아가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용촹텐야 슈퍼엑스(superX)’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현원코리아 제공

‘용촹텐야 슈퍼엑스’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 ‘#슈퍼엑스 #superX #슈퍼엑스구매인증이벤트’와 함께 구매 인증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진행 기간은 8월 1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1일 발표한다. 총 72명을 선정해 ‘2019 썸데이 페스티벌’ 2일권 3명, 1일권 4명(1인 2매)을 비롯해 배스킨라빈스 2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용촹텐야 슈퍼엑스’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SNS를 통해 청춘공감툰, 푸드페어링, 레시피 등을 공유하며 주요 2030 세대와 소통해 왔다. 8월에도 CSR활동, 론칭파티 등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한편 ‘용촹텐야 슈퍼엑스’는 브랜드의 슬로건 ‘용촹텐야(세상 끝까지 용감하게 달려간다)’와 어울리는 부드러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엄선된 뮌헨 맥아를 사용해 특유의 곡물 풍미를 유지하고, 독일의 고품질 허스부르크 홉을 넣고 송백, 감귤 등의 향을 첨가해 과일 맛이 맴도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