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자동차
데이팅앱 틴더, 취향공유 프로젝트 대학생 '틴플메이커' 모집

틴더가 대학생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앱 틴더(Tinder)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틴더를 통해 만난 새로운 친구와 취향과 취미를 공유하는 대학생 앰배서더 ‘틴플메이커’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틴플메이커’의 틴플은 틴더(Tinder)와 플레이메이커(Playmaker)의 합성어로 틴더를 통해 취향과 취미가 같은 사람끼리 모여 재미있게 노는 일을 주도하는 사람을 뜻한다.

틴플메이커는 어떤 분야든 자신만의 취미와 관심사가 확고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틴더는 공식 페이지를 통해 25일까지 접수를 받고 면접을 통해 20인의 틴플메이커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틴플메이커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새로운 친구와 함께 취향에 맞는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틴플메이커는 올 하반기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개할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서 브랜드 가치 등을 전달하는 앰버서더 역할을 맡는다.

활동 혜택으로는 개인에게 매월 10만원의 활동비, 2회에 걸쳐 팀별 활동비 1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틴더 골드 회원권과 웰컴키트도 제공된다. 활동을 완수한 틴플메이커에게는 활동 인증서가 발급되고 우수 활동자 및 우수 활동팀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된다.

한편, 틴더는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연결해주는 글로벌 소셜 디스커버리 앱으로 전 세계 190여 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다. 손가락으로 화면을 넘기는 스와이프 기능과 상호 동의 기능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틴더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서양호 중구청장 ‘NO재팬’ 깃발 철거…“비판 겸허히 받아들인다” icon오로라 보러 갈까~폭염의 8월, 떠나야할 해외 피서지 4 PICK icon리복, 뉴트로+어글리슈즈 감성 ’DMX시리즈 1000' 스페셜버전 출시 icon틱톡 ‘Do You Like Me?’, 시청자가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 icon밴드 코인, 14일 홍대 무브홀에서 첫 단독 내한공연 icon강타, 뮤지컬 '헤드윅' 하차...유주안-오정연 스캔들 후폭풍? icon‘의사 요한’ 지성 vs 이규형, 총성 없는 전쟁 시작...악연의 비밀은 icon이지은-여진구 ‘호텔델루나’, 비드라마 포함 콘텐츠 영향력 1위 icon김설진·김동규·정영두, 현대무용가 3色 신작 '트리플 빌' icon나르샤, 라디오DJ 컴백...한낮 뮤직쇼 '아브라카다브라' 활약 예고 icon‘60일, 지정생존자’ 선을 넘는 이준혁VS청와대 지키는 손석구 icon안성 화재, 소방관 1명 사망-10명 부상…주변 뒤덮은 검은 연기 icon에브리타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시드+전문점 획득 기회 icon부산, 제8호 태풍 프란시스코 영향권…김해공항 무더기 결항 icon여름철 대표 피부고민 4가지, ‘나이트 스킨케어’로 극복하자 icon곽상도, 노영민 정론관 발언에 “계급장 떼고 이야기하자는 거냐” icon‘태양의 계절’ 정한용, 집사 서경화에 집착 “나 죽거든 나가”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오창석, 최정우에 과거 들켰다 “뭔가 잘못됐어” icon김강우, 이연복 뜨거운 포옹 재회 “셰프님 출연 소식에 예능도 OK” icon‘여름아부탁해’ 김사권, 이영은-윤선우 질투 “다신 만나지 마!” iconX1(엑스원), 고척돔 데뷔 첫 ‘프리미어 쇼콘’ 전석매진 기염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 이채영 유산 거짓말에 “고통 속에서 한번 살아봐” icon강홍석, 4개월 만에 40kg 감량 “연기가 안 보이더라” icon‘비디오스타’ 강홍석 “틴틴파이브2 제안 받아…가수로 데뷔할 뻔했다” icon테이 “나윤권과 밀월여행 스캔들, 이후로 어색해졌다” 고백 icon‘한밤’ ITZY(있지) 류진 “조인성, 키 크고 얼굴이 주먹만 해” icon선우용여 딸 최연제, 미국인 남편과 결혼후 LA 정착 “11년만에 아들 출산” icon본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차곡차곡 서리태’ 증정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