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달아난 입맛을 되찾아줄 기획전이 열린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면 HMR 제품과 냉국수 식재료, 함께 곁들이면 좋을 양념육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냉면&양념육 기획전’을 진행한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살려줄 동치미, 평양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을 포함한 냉면 가정간편식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여름철 기력 보강에 좋은 ‘CJ 고소한 콩국수’는 30%, 늦은 밤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 라이트 누들’과 ‘오뚜기 곤누들’도 각각 20%,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직접 냉국수를 요리해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관련 식재료를 한 데 모아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우 사골곰탕으로 맛을 낸 ‘착한들 냉면육수’와 ‘맑은물에 참 좋은 국산 콩물’ 등 베이스가 되는 육수를 비롯해 각종 양념 소스 제품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냉면의 꾸미로 풍미를 더해줄 닭, 돼지, 소고기 등의 양념육 제품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계절밥상의 ‘숙성담은 불고기’ 제품과 델리치오의 ‘한돈 불고기’ 제품은 25%, 부산 유명 맛집 사미헌의 ‘양념소갈비’ 제품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샛별배송을 통해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