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구혜선 안재현 이혼, 진실싸움...소속사 “합의서 먼저 보낸 구, 이혼 원치 않는다는 입장 당혹”

배우 커플인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을 둘러싸고 진실싸움 양상이 벌어지고 있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에서 18일 낮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HB 측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기대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배우의 소속사로서 지난 몇 달 동안 함께 진지한 고민과 논의 끝에 내린 두 사람의 결정에 대해서 이를 존중하고, 앞으로 두 사람 모두 각자 더욱 행복한 모습으로 지내기를 바랐습니다”라고 말했다.

HB 측에 따르면 최근 구혜선은 변호사를 선임해 안재현과의 이혼합의서 초안을 작성, 안재현에게 보내면서 빨리 변호사를 선임해 절차를 정리해 달라고 요청했다. 구혜선은 8월 중 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하고 9월경에는 이혼에 관한 정리가 마무리되기를 원하는 상황이다.

HB는 “구혜선씨는 이혼 관련 합의서와 함께 자신이 언론에 배포할 다음과 같은 내용의 보도내용 초안을 보내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새벽 구혜선의 SNS 게시글과 이를 인용한 기사를 접했고, 안재현과 HB 역시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서로 간에 진지한 논의를 거쳐 진행된 이혼 합의 과정이 모두 생략된 채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올린 부분에 대해서 부득이하게 사생활임에도 불구하고 이전 과정을 말씀드리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록 두 사람의 사생활이기는 하지만 소속사로서 두 배우 모두 이번 일로 상처받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고 마무리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안재현, ‘신서유기’ 구님바라기 행보→이혼 역풍으로 돌아오나 icon‘손흥민 징계 결장’ 토트넘, 맨시티 2대2 무승부…VAR이 살렸다 icon‘선녀들-리턴즈’ 이곳이 소문난 역사맛집...오늘 첫방사수 이유 넷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 깜짝 놀래킨 ‘아버지 눈물’...평생 절약해온 이유는 icon메간 폭스, ‘장사리’ 홍보차 세 번째 공식 내한…21일 제작보고회 참석 icon‘멜로가 체질’ 천우희, 블록버스터급 속사포 대사...70분 꽉채운 감정연기 ‘감탄’ icon[인터뷰①] '암전' 서예지 "태어나 가장 크게 소리 질러...새로운 연기 도전했다" icon컴백 D-1 더보이즈, 역대급 청량 퍼포먼스! ‘D.D.D’ MV티저 공개 icon'그것이 알고싶다' 임사장-박사장-한과장 진실게임, '암수살인' 진범은 누구? icon[인터뷰②] ‘코미디빅리그’ 김민경 PD “신인발굴은 과업, 예능인 양성 선순환 됐으면” icon[인터뷰①] ‘코미디빅리그’ 김민경 PD “방청객 코너, 우리 프로그램 강점이죠” icon'맛남의 광장' 백종원-박재범-백진희-양세형, 19일 황간휴게소서 장사 개시 icon‘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철벽남→스윗삼촌 탈바꿈시킨 ‘리틀이’들 icon‘당나귀 귀’ 현주엽, 버논 맥클린에 애정 가득 “합류 전이라 잘해줘야 한다” icon‘복면가왕’ 아이돌 정체는 태진아, 후배들 앞 무대에 눈물 “나오길 잘했다” icon가왕트랄로피테쿠스, 장덕철 리드보컬 덕인 ‘예상적중’…지니=규현? icon박주호-건나블리, 드로잉카페 나들이…초딩 수준의 그림 ‘웃음’ icon신예은, 윌리엄 수줍게 만드는 미모 “누나 공주님이에요?” icon‘왓쳐’ 서강준 母 살인범 ‘거북이’ 허성태였다...핏빛 복수 시작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