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와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누피가 특급 만남을 이어간다.

사진=리바이스키즈 제공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스누피와 콜라보를 통해 유니크한 프린팅의 풀오버 신제품을 출시한다. 리바이스키즈는 지난 S/S 시즌 스누피와 콜라보를 진행해 시그니처 티셔츠와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만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콜라보 아이템이 성인과 키즈 라인에서 모두 꾸준한 인기를 기록한 바 있어 다가오는 추석 패밀리룩을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합쳤다.

리바이스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풀오버는 리바이스의 배트윙 로고와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가 만나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음악을 감상하거나 하늘을 나는 듯한 캐릭터 디자인은 지금까지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프린팅으로 아이들에게 입는 재미까지 선사해줄 예정이다.

안감으로는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를 사용해 쌀쌀한 날씨에도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쉽게 늘어나기 쉬운 목과 소매 부분을 밴딩 처리해 오랜 기간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까지 꼼꼼히 챙겼다. 부드러운 소재와 넉넉한 핏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추석부터 소풍까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제품은 4에서 16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스누피 플라잉 풀오버’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의 베이직 색상, ‘스누피 풀오버’는 블루, 레드 등의 컬러풀한 색상으로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열고 소비자들에게 추석빔을 마련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9월 15일까지 7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데님 에코백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와 가을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에게 20% 할인을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