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언니네쌀롱’ 한혜연-이사배-차홍, 최현석X김수용 콤플렉스 극복 ‘뷰티 어벤져스’

김수용과 최현석이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며 무한 자신감을 얻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 2회에서는 개그맨 김수용과 인기 셰프 최현석이 각자의 고민을 안고 쌀롱의 문을 두드리는 모습이 펼쳐졌다.

김수용은 “딸에게 ‘젊은 아빠’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냈고, 최현석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고백하며 “우주최강 프로필 사진이 필요하다”며 의뢰에 나섰다.

 

최현석은 “이마가 보이면 양택조 선생님 닮았다는 얘기를 듣는다”며 숨겨왔던 M자 이마를 깜짝 공개했다. 이에 차홍은 최현석의 답답한 헤어를 탈피, 클래식한 포마드 헤어로 180도 이미지 변신을 이끌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뷰티 어벤져스의 손길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시 태어난 최현석은 “나 같지가 않다. 이제 당당하게 이마를 드러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김수용은 “배가 나와서 루즈핏을 많이 입는다”며 기존의 변산반도(?)룩을 공개, 모두를 아연실색케 하며 웃음을 안겼다. 한혜연은 클래식 캐주얼부터 아메리칸 캐주얼까지 젊음의 기운을 쏟아 붓는 혼신의 스타일링을 펼치며 변화를 주도했다. 이사배는 ‘팬더’로 유명한 김수용의 다크서클 감추기에 남다른 내공을 드러내며 마법 같은 변화를 펼쳐보였고, 기존의 힘없는 ‘아기새’ 머리는 차홍의 손길로 세련되게 변화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김수용의 딸이 깜짝 등장해 아빠의 놀라운 변화를 마주했다. 딸은 “아빠가 딴 사람 같다”며 “서른 살처럼 보인다”고 말해 현장에 기쁨을 더했다. 쌀롱의 대표 한예슬은 “너무 뿌듯하다”며 쌤들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냈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2부작 파일럿 프로그램. 첫 회의 손연재부터 김수용, 최현석까지 성공적인 변화를 이끌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 정규 편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태희→고준→김병철→허준호, 스토리제이컴퍼니 추석 ‘친필메시지’ 공개 icon‘동백꽃 필 무렵’ 강하늘-공효진, 시청자 마음으로 직진? “추석 끝나고 만나요” icon[오늘날씨] 추석(13일) 보름달 볼 수 있다…맑고 청명한 가을하늘 icon조율이시, 제사상 기본과일 4가지는? 현고학생부군신위 한자 표기 icon트와이스 지효, 'Feel Special' 고혹美 티저공개...12연속 히트 달성하나 icon‘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 추석에도 비주얼 열일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icon‘놀면 뭐하니?’ 유재석, 48세 드럼신동의 추석 인사 “즐거운 명절 되세요” icon‘쇼미8’ 짱유 꺾은 윤훼이, 리벤지 배틀에 자신감 “비장의 무기 꺼낼 것” icon‘2019 아육대’ 스트레이키즈, 양궁 퍼펙트 골드 ‘체육돌’…아스트로 문빈 괴력폭발 icon‘퀸덤’ AOA, 파워풀 ‘너나해’ 시청자 매료...5인조 새출발 ‘청신호’ icon‘전참시’ 송가인, 트로트 요정의 남다른 회식스케일 “언니가 쏠게~” icon‘나쁜녀석들: 더무비, 통쾌한 한방으로 ’타짜3‘ 제치고 1위 역전 icon‘복면가왕’ 지니, 5연승 달성? 가왕 위협하는 장르파괴범 등장 icon‘뽕 따러 가세’ 박미경-김원준-홍자, 송가인 생애 첫 디너쇼 환상의 라인업 icon‘해투4’ 김응수x김상호x이창훈, 추석특집 꿀잼...박해수, 한석규 성대모사 ‘엄지척’ icon추석차례상 차리기, 지방쓰는법…올바른 방법은? icon[포토] 밴드 아이즈(IZ) '추석 연휴 행복하시고, 귀경길 안전운전 하세요~' icon[한복인터뷰] 아이즈(IZ) "한 단계씩 성장, 윤도현 밴드가 롤모델" icon추석특집 '전국칠순잔치' 게스트 홍자-김원준-박상철外 효도콘 대성공 icon‘도시어부’ 이덕화, 31kg 튜나 ‘엔딩고기’ 주인공…코스타리카 대미 장식 icon‘너의 결혼식’ 280만 동원한 ‘로맨스 흥행작’…김영광 “우연이와 말투도 판박이” icon‘나혼자산다’ 이시언-기안84, 최면술 도전? 웃음치트키 ‘계단’ 정체는 icon‘퀸덤’ 박봄,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겠다” 꼴찌 충격 극복(ft.치타) icon‘멜로가 체질’ 안재홍♥︎천우희, 티키타카 종료→직진 로맨스? 설렘 모먼트 icon김포 부직포 제조공장서 갑작스러운 불...대응 1단계 발령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