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모델 김칠두의 플렉스 데이를 따라가 보자.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대세 시니어 모델 김칠두씨와 함께 한 유튜브 영상 ‘칠두잇’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웰메이드X김칠두 유튜브 영상 ‘칠두잇’은 김칠두씨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형식의 유튜브 영상 콘텐츠로 총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지난 10일 공개된 ‘칠두잇’ 영상 1화는 ‘FLEX DAY’를 즐기는 ‘탕진잼’ 컨셉으로 바버샵, 카페 거리 그리고 웰메이드 매장에서 탕진 소비에 몰두하는 김칠두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19일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 영상 ‘김칠두의 언박싱’은 1화에서 구입한 제품들에 대한 언박싱 리뷰가 그려졌다. 인디안 45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라벨 라인 소개부터 김칠두씨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 팁까지 유익한 정보가 담겨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김칠두씨의 ‘칠두잇’ 영상은 오는 11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웰메이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웰메이드 매장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에 맞는 다채로운 제품들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킬 예정이다. 또한, 웰메이드의 주 타깃인 4050 세대는 물론 나아가 젊은 소비자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웰메이드와 김칠두씨가 함께한 ‘칠두잇’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