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이 로맨스 영화로 돌아왔다. 

사진='가장 보통의 연애' 스틸컷

2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10월 2일 개봉하는 ‘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김한결 감독, 김래원, 공효진이 참석해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 영화는 제목처럼 가장 현실적인 남녀의 연애 이야기를 다루며 연애 이외에도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일들을 통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김래원은 전 여친 수정(손여은)을 잊지 못하는 재훈 역을 맡아 순애보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선영 앞에서 거침없는 행동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그는 재훈 캐릭터에 대해 “재훈의 매력은 뭘까요? 저도 영화를 보고 나서 든 생각은 ‘순수한 마음’이었다. 재훈 역을 맡아 처음 연기할 때부터 주어진 상황에 맞게 솔직해지려고 노력했다. 한 마디로 ‘순정파’라고 할 수 있다.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지 않나 싶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TV드라마에서는 로맨스 장르를 많이 했지만 영화에서는 오랜만이었다. 감독님, (공)효진씨 모두 제가 적응하는데 많은 도움을 줬다. 재훈에게서 제 모습을 조금이나마 찾을 수 있었다. 하지만 싱크로율은 크게 맞지 않는 거 같다”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로맨스 영화로 돌아온 김래원의 ‘가장 보통의 연애’는 10월 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