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우가 이영은에게 결혼에 대해 못박았다.

24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부탁해’(연출 성준해/극본 구지원)에는 가정을 이루자고 왕금희(이영은)에게 확답을 바라는 주상원(윤선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주상원은 여름(송민재)에게 “아저씨랑 여름이랑 엄마랑 셋이 같이 살까? 아저씨는 그러고 싶은데 여름이는 어때?”라고 의견을 물었다. 여름이가 “좋아요”라고 답했다. 이에 주상원은 눈가가 촉촉하게 젖어들었다.

마침 왕금희가 돌아오고 어두운 그녀의 표정을 주상원이 그냥 지나칠리 없었다. 왕금희는 어딜 갔다 오냐는 말에 주용진(강석우)을 만나고 왔다며 “상원씨 부모님이랑 의절하겠다고 하셨다면서요 왜 그랬어요”라고 다그쳤다.

주상원은 “여름이랑 금희씨 지키기 위해서 내린 결정이에요 내가 그랬죠? 여름일아 금희씨 지킬 수 있다면 뭐든지 하겠다고”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왕금희는 “아무리 그렇다고 부모님이랑 의절시키면서 함께해요”라고 물었다.

하지만 주상원은 “여름이랑 금희씨 없는 내 삶은 아무 의미 없어요 우리가 함께할 수 없다면 난 어떻게 살아야 하죠”라며 “날 위해서 금희씨가 용기 내주면 안될까요? 여름이한테도 말했어요 내가 여름이 아빠하면 어떻겠냐고 그래서 우리 셋이 같이 살면 어떠냐니가 좋대요 그리고 금희씨 아버님도 우리 편 들어주실 거 같고요”라고 당부했다.

또 “그러니까 금희씨도 조금만 더 용기내줘요”라며 왕금희가 “잘 모르겠어요 모든게 모두를 위한 길이지”라는 말에 아들만 생각하자고 못박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