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PB브랜드 ‘유어스’ 상품의 수출과 현지 인기 상품의 도입을 위해 대만 무역 전문 기업 ’Tait’(이하 테이트)와 손을 잡고 협력관계를 넓혀나가고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2017년 대만에 스티키몬스터랩 음료를 처음 판매하며 현지 고객들에게 K푸드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지속적인 현지 인기에 힘입어 올 연말까지 카카오 스무디, 미니프레첼 등 20종 상품을 추가 수출할 계획이다. 매출은 2017년 1억, 2018년 5억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약 20억원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출과 함께 흑당 시리즈 등 대만 현지 인기 상품에 대한 도입도 신속하게 진행될 전망이다.
올 10월엔 스파이시어포왕, 후르츠젤리 2종, KAISI 밀크티 2종 등 총 6종이 도입된다. 스파이시어포왕은 한국에서 찾아 보기 힘든 빅 사이즈 상품으로, 크기가 20*45CM에 달하는 안주용어포 상품이다.
KASI 밀크티 상품은 대만 최초 상온 차음료 브랜드로 밀크티 인기 속에 대만 전통 밀크티 도입으로 고객에게 큰 인기가 예상된다. 추가적으로 커피크림 쿠키롤, 캐릭터 상품 등 도입 협의를 통해 그동안 대만 현지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특색 있는 대만 편의점 상품들을 국내 GS25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대만 현지의 인기 있는 상품 도입으로 대만 여행에서 즐겼던 상품을 한국에서 돌아와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즐거움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 '말레피센트2', 新캐릭터 '다크 페이' 등장...요정 종족 정체는?
- '자연스럽게' 조병규, 구례 핫플레이스서 '핵인싸' 머슴 활약
- ‘나의 나라’ 장혁, 영화 ‘순수의 시대’ 이어 이방원 변신...카리스마 대분출
- 밀리의 서재 김소현X손준호 ‘마리 앙투아네트’ 도슨트북 뮤지컬 최초 출시
- 휴잭맨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전세계 횡단 역대급 모험...스틸 공개
- 본방 D-7 '어하루'의 대표 키워드 #비주얼폭격 #운명개척 #학원로맨스
- 설현, 수트→원피스 FW스타일링 완벽 소화...시선 올킬
- '타짜: 원아이드잭' 우현, 신스틸러 물영감役 시선강탈...임지연 "'우블리'였다"
- 브랜뉴즈 김시훈·홍성준·윤정환, 단독 리얼리티 티저...유닛명 공모
- '버티고' 천우희X유태오, '칸 입성' 명품 배우 만남...사내커플 연기 기대
- '해투4' 문명진 "장윤정 첫인상, 호랑이 같았다" 스튜디오 웃음 초토화
- 트럼프, '우크라이나 의혹'에 美하원 탄핵절차 돌입..."일상적 대화" 반박
-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상극-환장-찐 케미 변화...3단 콤보 스틸 공개
-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김재영 ‘연민 폭발‘ 구치소 면회현장 포착
- 봄여름가을겨울·몽니·소란 등, 이번주 인천 개항장 '사운드바운드' 출연
- 정려원, 청청패션도 완벽소화...패셔니스타의 페스티벌룩
- 최명길X차예련 '우아한 모녀', '태양의 계절' 후속작 11월 4일 첫방
- '허슬러: 미녀사기단', 美박스오피스 2주 연속 상위권...할리우드★ SNS 호평 화제
- '양자물리학' 이규형-박호산, '슬빵' 동기 박해수 응원 "파동 잘 맞는 영화"
- 조국 아들, '허위 인턴증명서 의혹' 검찰 소환 조사...위조 여부 확인中
- 유시민 "윤석열 정치 뛰어들었다"vs 하태경 "측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