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 개봉한 박해수, 서예지, 김상호 주연의 영화 ‘양자물리학’이 셀럽들의 강력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양자물리학' 셀럽 강력 추천 영상 캡처

‘양자물리학’은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의 화타 이찬우(박해수)가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썩은 권력에게 빅엿을 날리는 대리만족 범죄오락극이다.

공개된 영상은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이규형, 박호산과 실력파 감독 임필성 감독의 진심어린 호평으로 가득하다. 먼저 드라마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한 이규형은 “너무 재미있게 봤다. 보는 내내 긴장감이 풀리지 않았다”고 전하며 영화 속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피디한 전개에 잔뜩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박해수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박호산은 “영화를 보고 나왔는데 진정이 되질 않는다. 영화와 저 사이에 파동이 잘 맞는다”며 관객들과 완벽한 파동으로 만날 ‘양자물리학’에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영화계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임필성 감독 또한 “경쾌하고 스피디하며 속 시원한 오락영화다,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오락영화로 추천드리고 싶다”며 짜릿하고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전하는 영화 ‘양자물리학’을 강력 추천했다.

참신한 설정과 제목은 물론 박해수, 서예지, 김상호, 김응수, 변희봉, 이창훈 등 충무로 명품 배우들이 만들어낸 독특한 캐릭터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양자물리학’은 9월 25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