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은 기온과 습도가 떨어지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꼼꼼한 관리를 통한 피부 월동준비를 해야 할 때다. 이에 브이티 코스메틱이 가을철 건조한 피부관리를 위해 보습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제공

오는 31일까지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뤄진다. 행사 제품은 피부의 보습을 돕는 기초라인으로 ‘VT 시카 라인’과 ‘VT 피토 라인’ 제품이다. ▲시카 하이드레이션 에센스 ▲시카크림 ▲시카 마일드 폼 클렌저 ▲시카 마스크 ▲시카 수분 마일드 클렌징 워터 ▲피토 세럼 ▲피토 크림 ▲피토 아이크림 ▲피토 클렌저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추가 할인도 펼쳐진다. ▲시카 크림 ▲시카 하이드레이션 에센스 ▲피토 크림 등 같은 제품으로 구매하면 구매할 수록 10%씩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데일리 수딩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30EA 등 마스크팩 류 제품은 1+1행사로 이뤄진다.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라인’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타오바오몰에서 상위권에 랭크될 만큼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장벽을 강화하는 시카 히알론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