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 준비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보리보리 제공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22일까지 연령대별 추천 도서, 완구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65%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모빌, 초점책 등 6개월 미만 신생아 및 영아들을 위한 제품부터 초등학생용 장난감까지 발달과정별 맞춤형 아이템을 추천한다.

인지감각, 정서발달에 연관 있는 전두엽과 손, 발의 조작 능력이 활성화되는 12개월까지 아이들을 위한 완구로는 대근육 발달에 도움되는 컵이나 링 쌓기, 아기공, 아기체육관 등이 마련됐다. 호기심과 상상력이 커지고 소근육이 발달하는 24개월까지 아이들에게는 라바 뮤직플레이, 붕붕카, 칠판세트, 뽀로로 자석놀이 등을 추천한다.

24개월 이후 아이들은 상상력을 표현하는 미술교구, 창의력을 높이는 블록, 정서발달에 좋은 역할놀이 장난감이 대표적이다. 콩순이 말하는 멜로디 밥솥은 2만원대, 꼬마버스 타요 블록과 촉촉이 모래놀이 세트는 각각 5만원대와 7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겨울왕국, 신비아파트, 핑크퐁 등 캐릭터 완구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겨울왕국2 스토리북, 팝업북, 퍼즐북, 색칠놀이책 등 도서류는 권당 3000원대부터 판매하고 엘사와 안나의 코스튬 드레스는 1만원대부터다.

이외 닥스리틀, 헤지스키즈, 리바이스키즈, 킨더스코너, 캔키즈 등 18개 브랜드 아동복도 행사 전용 1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겨울 패딩 점퍼부터 니트, 기모 티셔츠, 원피스를 80%까지 할인한다. 3000원대 티셔츠와 레깅스부터 23만원대 프리미엄 퍼케이프 코트 등 다양한 가격대 제품 500여 종을 특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