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가 카카오프렌즈 마사지기 구매 고객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기부 이벤트를 이달 22일까지 추가 진행한다.

사진=휴테크 제공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의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어피치 마사지 쿠션 100개 판매 달성 시 판매 수량의 10%를 취약 계층 아동,청소년 생활 시설 등에 기부한다.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은 라이언과 어피치 각 캐릭터 개성을 디자인에 반영한 제품이다. 제품에 내장된 마사지 볼 한 쌍이 온열 및 주무름 기능을 제공하며 유·무선 사용과 휴대가 가능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휴테크는 이벤트 목표를 조기달성해 이달 22일까지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00개가 더 판매되면 취약 계층 생활 시설에 추가 기부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 20명을 추가 추첨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케익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22일까지 휴테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또는 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1차 이벤트 구매 고객 중 케익 모바일 기프티콘 당첨자 명단은 오는 23일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휴테크는 13일부터 내년 2월 14일까지 어피치 마사지 쿠션 500개 한정 구매 고객 50명 추첨을 통해 어피치 마시지 쿠션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해피 밸런타인’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