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가 필수인 계절, 겨울이 돌아왔다. 추운 겨울철에는 외부에서 맞는 칼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온라인 쇼핑 지마켓에 따르면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5일까지 한 달간 보습 관련 제품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그 중 크림 판매량은 약 194%, 에센스는 약 107% 이상 신장했다. 

이에 뷰티업계는 올 겨울 소비자들의 피부를 책임질 다양한 보습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영양 공급 효과를 극대화한 기능성 크림부터 올인원 보습 앰플까지 라인별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권까지 넓혔다. 

 

# 천연 유기 전해질 활용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국내 유통기업 지쿱은 겨울철에 꼭 맞는 프리미엄 고보습 크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병풀잎수를 베이스로 활용한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은 추운 날씨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며,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흡수력과 사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 3중 처방으로 수분∙보습 기능까지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70종 이상의 미네랄을 함유한 천연 유기 전해질 ‘풀빅산(Fulvic Acid)’이 들어가 피부 내 영양 공급과 흡수율을 높이는데 탁월하다. 이밖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복합발효추출물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17종도 함유돼있어 겨울철 피부 관리에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보습 화장품계 1위 세타필, 보습 세안제 ‘세타필 젠틀포밍 클렌저’

보습 크림과 로션 등으로 국내 보습 더마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세타필’은 저자극 보습 클렌저를 새롭게 출시했다.

‘세타필 젠틀포밍 클렌저’는 피부 보습막과 보호막을 유지시켜 클렌징으로 생기는 수분 손실을 최소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피부의 촉촉함은 유지시키며, 초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타필은 올해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였던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리프레싱’에 이어 내년에도 국내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에...고농축 보습앰플 ‘아이소이 압축크림앰플’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겨울철 악건성 피부를 위한 ‘BR모이스춰라이ZIP크림 앰플(압축크림앰플)’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불가리안 로즈버터를 활용해 피부 내 보습 지속력을 한층 높인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압축한 올인원 압축보습앰플이다. 호호바씨 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을 더해 수분감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72시간 보습 테스트와 속보습 개선 임상을 통과해 제품력에 대한 신뢰도까지 높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