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와 김남길의 첫 만남, 신선한 미스터리 드라마의 탄생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클로젯’의 하정우와 김남길이 홍보 요정에 등극한다.

사진=네이버 NOW. 제공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하정우와 김남길은 30~31일 오후 11시 네이버 NOW.에 출연한다. 네이버 NOW. ‘클로젯 스페셜’은 ‘야밤의 미스터리 오디오쇼’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하정우와 김남길이 직접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풀어주는 TMI 토크부터 늦은 밤잠 못 이루게 만들 미스터리 사연 낭독까지 청취자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네이버 NOW. 제공

‘클로젯’에서 첫 만남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두 사람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네이버 NOW.에서 어떻게 보여질지 벌써부터 청취자들의 눈과 귀가 쏠리고 있다.

두 배우는 31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하정우와 김남길은 신선한 소재에 이끌렸던 순간부터 열정과 웃음이 가득했던 촬영장 뒷이야기는 물론 첫 호흡 후일담까지 ‘클로젯’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마음껏 공개할 예정이다.

하정우와 김남길의 활약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클로젯’은 2월 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