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아나운서의 빈자리를 장예원 아나운서가 채우게 됐다.

30일 SBS ‘본격연예 한밤’ 제작진은 “퇴사하는 박선영 아나운서를 대신할 새 진행자를 검토한 끝에 장예원 아나운서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2012년 SBS 18기 공채로 입사했을 당시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재학 중 최연소 합격자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뉴스는 물론 ‘풋볼 매거진 골!’, ‘게임쇼 유희낙락’ 등 스포츠와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다.

제작진은 장예원 아나운서 발탁 이유에 대해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검증 받았고, 기존 MC, 큐레이터들과도 빠르게 호흡을 맞출 수 있는 진행자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현재 ‘TV 동물농장’, ‘접속! 무비월드' 등을 진행하고 있는 장예원 아나운서는 라디오 ‘씨네타운’ 후임 DJ에 이어 ‘한밤’으로 박선영 아나운서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이번 MC 교체를 두고 정철원 CP는 “그동안 잘 진행해준 박선영 아나운서에게 거듭 감사하다.”며 “본격연예 한밤은 앞으로 넘쳐나는 연예정보 콘텐츠들 속에서, 오직 ‘한밤’에서만 볼 수 있는, ‘관점’과 ‘오리지낼러티’가 있는 콘텐츠’들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기존 MC인 김구라와 새 MC 장예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본격연예 한밤’은 2020년 2월 5일 수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