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김국진 커플이 ‘자연스럽게’에 합류한다.

30일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측이 경자년 새 멤버로 가수 강수지, 방송인 김국진 부부가 합류한다고 밝혔다.

사진=라인엔터테인먼트, NOH엔터인먼트

제작진은 “강수지, 김국진 부부가 2월 8일부터 토요일 밤 9시 20분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하는 ‘자연스럽게’에 새롭게 출연한다”고 전했다.

2018년 결혼에 골인한 강수지, 김국진 부부는 연예계에서 소문난 잉꼬 부부. 특히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공개썸을 타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그러나 프로그램 특성상 결혼 후 자연스레 하차하며 함께있는 모습을 좀처럼 보기 어려웠다.

이에 강수지, 김국진 부부가 ‘자연스럽게’를 통해 결혼 후의 일상을 공개할 것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두 사람은 현천마을의 소확행 힐링 라이프를 더욱 알콩달콩한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지금까지 ‘자연스럽게’에는 고정 멤버 전인화의 남편인 배우 유동근, 허재의 아내 이미수 씨가 배우자와 동반 출연해 높은 화제를 불러왔다. 이들에 이어 강수지, 김국진 부부와 함께할 구례 세컨드 라이프에 관심이 쏠린다.

아름다운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을 세컨드 하우스로 삼고 입주한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를 선보이는 ‘자연스럽게’는 강수지, 김국진 부부의 투입과 함께 2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새롭게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