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여성들에게 선물을 고르는 일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일 터. 로맨틱한 날을 앞두고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자신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진=스쿠 제공

자연스러우면서 윤기 나는 피부에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 메이크업은 모든 이들의 로망이다. 스쿠의 신년 봄 컬러 컬렉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새미 매트 타입의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은 선명한 컬러감과 뛰어난 밀착감으로 촉촉하게 오랜 시간 유지된다. 여성들의 취향과 피부톤을 고려해 3가지 컬렉션 한정 색상을 포함, 총 1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조금 더 특별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블러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번 봄 컬러 컬렉션에서는 스쿠의 베스트셀러인 ‘퓨어 컬러 블러쉬’를 선명한 오렌지와 핑크 컬러의 색종이로 만든 하나의 작품을 연상케 하는 2가지 한정 컬러로 선보였다. 이달 중순 출시하자마자 2가지 제품 모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품절됐고, 핑크 컬러 제품은 2월 초 재입고될 예정이다.

특별한 날에 걸맞게 여성을 더욱 매력적이고 돋보이게 만들어줄 스쿠의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과 ‘퓨어 컬러 블러쉬’는 갤러리아 명품관 스쿠 매장과 갤러리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