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래퍼 빈지노 소속 아트 크루 ‘아이앱 스튜디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캐리어, 백팩 및 여행용 액세서리를 포함한 총 7가지의 감각적인 신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견고한 바위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았다. 매트하고 러프한 질감의 블랙 컬러 외부와 스웨그 감성 넘치는 아이앱 스튜디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레드, 옐로를 사용한 내부가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상품의 전면에는 아이앱 스튜디오의 로고가 크게 프린트됐다.

특히 캐리어는 내부 안감뿐만 아니라 양쪽 핸들 스틱에 아이앱 스튜디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블루를 각각 사용한 점이 눈길을 끈다.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좋으며 360도 회전하는 볼-베어링 더블 휠을 장착해 부드럽고 편안하게 움직인다. 여기에 도난 방지 안전 지퍼, 미 교통안전국에서 인증한 TSA 잠금장치로 보안성까지 갖췄다.

백팩과 크로스백은 숄더, 핸들 스트랩에 콜라보레이션 라벨을 부착해 이번 협업을 각인시킴과 동시에 디자인에 포인트를 선사하며 내구성이 높은 코듀라 소재로 제작돼 실용성까지 높였다.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2월 3일부터, 쌤소나이트 레드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신촌 U-Plex점에서 2월 8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캐리어 23만9000~29만9000원, 백팩 14만9000원, 크로스백 7만9000원, 액세서리 1만~3만2000원이다.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