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브라이언의 재출연, 홍현희의 전도연 변신까지 꽉 찬 재미가 눈길을 끌었다.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박창훈, 김선영/이하 ‘전참시’)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6.0%(1부), 7.3%(2부)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부는 3.6%, 2부는 5.2%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기준)

이날 ‘전참시’에는 브라이언과 워킹맘 매니저가 다시 등장했다. 지난 출연 이후 재출연 문의까지 쇄도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은 브라이언과 매니저의 재등장은 더욱 강력해진 재미를 선사했다.

브라이언은 건강에 대해 걱정을 쏟아내는 매니저에게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해야한다”며 반격에 나섰다. 이어 체육관에 도착한 브라이언은 코치로 변신해 스파르타 트레이닝에 돌입했다. 매니저 맞춤 운동법을 알려주는가 하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지친 매니저를 위해 운전대를 잡기까지 했다.

함께 공개된 브라이언의 집 또한 관심을 모았다. 송은이는 “깔끔한 성격의 브라이언은 절대 집 공개를 하지 않는다. 브라이언의 집은 방송계 그린벨트로 유명할 정도”라고 증언해 놀라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브라이언은 쉴 틈 없이 청소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식사를 하자마자 설거지 하는 것부터, 칼각을 자랑하는 침구 정리, 외출 직전까지 정리정돈을 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함께 전도연-정우성으로 변신, 영화 패러디에 도전했다. 매니저 박찬열은 홍현희를 위해 ‘전참시’에 출연한 배우들의 매니저를 분석해 배운 것을 바탕으로 특급 서포트를 선보였다. 특히 홍현희와 제이쓴이 경락 마사지를 받을 때, 고통으로 인해 눈물을 흘리면서도 전문가에게 “더 세게 해달라”고 주문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이렇게 ‘홍도연’, ‘정우쓴’으로 변신한 두 사람의 영화 패러디는 어떻게 그려질지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