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지난해 10월 유통업계 최초로 도입했던 캐시백 프로모션이 톡톡한 효과를 발휘한 가운데 보다 혜택을 확대한 'e-ward' 2차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사진=이마트 제공

6일부터 전국 이마트 127개점과 비이마트 소재 일렉트로마트 9개점에서 선착순 총 1700명을 대상으로 상품 소진 시까지 공기청정기/인덕션/QLED TV/UHD TV 등 삼성전자의 최신 인기가전 4종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대상 상품은 '큐브 공기청정기(500명 한정)', '3구 인덕션(300명 한정)', 'QLED 55형 TV(600명 한정)', 'UHD 70형 TV(300명 한정)' 등이다.

'e-ward' 프로모션은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상 가전 상품을 SSG PAY에 등록한 현대카드를 통해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한 후해당 카드로 일정한 쇼핑 금액(상품별 월 30만~45만원)을 달성하면 다음 달에 해당 가전 상품의 월 할부금을 통째로 캐시백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상품별로 정해진 쇼핑 약정금액을 매월 달성하면 결과적으로 일체의 할부금 없이 공짜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상품 자체의 무이자 월 할부금도 최저가 수준인 데다전체 기간 내 한 두 달치만 캐시백 혜택을 받아도 '절대 이득'일 만큼 파격적이다.

특히 1차 프로모션 때와 달리 이번 2차 프로모션에서는 할부기간 25개월 가운데 첫 달 할부금은 쇼핑 약정 달성과 관계없이 '무조건 캐시백' 해주는 등 혜택을 보다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인 1약정 한정이며 쇼핑 금액 달성 시 월 할부금 캐시백은 다음달 25일경을 전후해 사전에 지정한 계좌로 현금이 입금된다.

또한 익월 할부금 캐시백을 위한 이마트 쇼핑금액 합산 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며 일시불/할부 모두 카드 승인일 실적으로 집계된다. 이마트의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인 만큼 이마트몰과 트레이더스 등 미이마트와 온라인 쇼핑 구매금액은 달성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