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속의 유해 화학 물질에 대한 우려가 깊어지며 천연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생활팁이 관심을 받고 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은 피부에 얇은 오일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물과 섞어 넣어 디퓨징하여 향을 즐길 수 있다.

100% 천연 에센셜 로즈오일은 ‘광채피부’ 효과적

사진=영리빙 코리아

영리빙의 로즈오일은 5ml를 추출하는데 순수 장미꽃잎 9.98kg이 필요한 고급 오일이다.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로즈오일은 피부 보습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기초 케어 후 1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양손을 맞대어 가볍게 체온으로 향을 활성화시키고 세럼이나 에센스를 바르듯 얼굴에 발라 흡수시켜 사용할 수 있다. 또는 무향의 크림에 섞어 바르면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내 공기케어도 천연 에센셜 오일로

공기청정기로 깨끗하게 정화된 실내 공기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케어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오일 및 부드러운 향의 라벤더 등 천연에센셜오일을 배합한 오일로 잔잔하면서도 잘 유지되는 신선한 향기가 마음의 안정감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영리빙 듀드롭 디퓨저에 물과 함께 넣어 디퓨징하면 1초에 170만번 진동하는 초음파 확산 효과로 은은한 향과 함께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향으로 진정한 이너뷰티까지

천연 에센셜 오일은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고 있다. 자연의 재료에서 느껴지는 향기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진정한 이너뷰티 실현이 가능하다.

라벤더 오일은 스트레스 완화와 진정 효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라벤더만으로 추출한 100% 천연 에센셜 오일로, 자기 전 물과 섞은 라벤더 오일을 침구류에 뿌려거나, 1-2방울을 베개끝에 떨어뜨리면 편안한 향기가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라벤더 오일은 화장품, 향수, 바디제품의 부원료로 많이 쓰이는 오일 중 하나로, 피부에 직접 발라 사용도 가능해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보습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