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픈 20주년을 맞아 3월 한달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프클럽은 3월 한달 동안 매 주차별로 새로운 아이템을 엄선해 행사를 선보이고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8일까지 3월 1주차에는 하프클럽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20주년 기념 최대 20% 랜덤 쿠폰을 지급하고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및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적립금 등 꽝 없는 출석 뽑기에 응모할 수 있다. 

기존 하프클럽 고객 중 VIP와 VVIP 등급 회원들에게는 10%와 5,000원 쿠폰 2종을 증정하고 3월 내 신규가입시 3,000원과 5,000원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성복으로는 직장인을 위한 단정한 스타일의 제품을 구성했다. 간절기에 유용한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 블라우스, 원피스, 바지 정장 세트를 마련했다.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 온앤온, 키첼 등도 봄 신상품과 이월제품을 20주년 특가로 판매한다.

남성정장 브랜드는 브랜드별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쏘옴므와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각각 수트 34종과 6종을 7만원대부터 구성했다. 인디안과 닥스는 수트, 셔츠, 자켓 등 정장 스타일의 남성복을 10~15% 쿠폰할인 한다. 마인드브릿지, 까르뜨블랑슈, 올젠 등 7개 남성캐주얼 브랜드는 남방, 블레이져 자켓, 야상점퍼 등을 90%까지 세일한다. 

스포츠웨어와 패션슈즈, 언더웨어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가정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레이닝족을 위한 요가복을 비롯한 피트니스웨어 제품과 핑, 팬텀, 올포유 등 골프웨어, 아이더, 아크테릭스, 네파 등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도 빅세일 특가로 쇼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