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피즈라인의 2020년 봄 신제품을 선보이고 LF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7년부터 선보인 ‘피즈’ 라인은 위트 있는 감성을 담은 온라인 및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라인으로, 기존의 정통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한 걸음 나아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보하고 2030 젊은 소비자층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됐다.
‘얼굴’ ‘표정’이라는 뜻의 피즈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의 얼굴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형상화해 제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 톡톡 튀는 색감,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즈 라인은 브랜드 전체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시즌 피즈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모인 새로운 ‘피즈 크루’를 테마로 더욱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으로 확장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국의 사냥개 ‘헌트’를 비롯해 브라질 출신의 악어 ‘카이’, 남극에서 온 펭귄 ‘핑핑’, 아프리카에서 온 운동매니아 기린 ‘링키’ 등 재미있는 스토리를 입힌 10여 가지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티셔츠, 맨투맨, 바지 등의 의류는 물론 모자, 파우치, 무선 이어폰 케이스, 그립톡, 볼펜, 노트 등 액세서리 및 문구류에 폭넓게 적용된다.
LF몰은 오는 9일까지 생동감 넘치는 매력의 피즈 라인 룩북을 공개하는 동시에 신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F 제공
관련기사
- 해외 런웨이 점령 신현지, 럭키슈에뜨 20SS시즌 화보공개
- 하프클럽, 20주년 맞이 빅세일...최대 90% 할인
- '화이트데이' 사탕은 옛말...주얼리에서 가방까지
- 서울스토어, '팬츠기획전' 진행...인기상품 한눈에
- 설현, 나이키 모델 발탁...에너지 뿜뿜 ‘에어맥스’ 화보공개
- 휠라, 맨투맨부터 아노락까지 '온라인 전용 봄신상 16종‘ 선봬
- 머리에도 메이크업? 쏘내추럴 ‘헤어드라이 파우더 퍼퓸’ 출시
- 탈모완화부터 새치커버까지...신개념 샴푸 신상 6 PICK
- 코로나19에 개인위생 관심↑‘손 세정제’ 인기폭발
- 돌체앤가바나, #DGLOVESAUSTRALIA 프로젝트...호주산불피해 지원
- 네오팜, 코로나19 확산방지·취약계층 아동 위해 2억 기부
- 포항 '코로나19' 30번째 확진자 발생...신천지 예배 33세 女
- ‘365’ 이준혁X남지현X김지수, 인생을 건 생존게임? 3인 3색 메인포스터
- 사먹기도 무섭다! 간식류+안주류 '밀키트' 매출 급증
- '맛남의 광장' 박재범, 미식회 서버 도전...미국식 매너로 손님 인기 독차지
- ‘아무도 모른다’ 안지호, 이유있는 기대주→충격엔딩으로 눈도장
- 군 복무 2PM 황찬성·김필·김무열♥윤승아 부부까지...코로나19 피해에 기부
- 엑소 카이, 구찌 2020 봄여름 아이웨어 캠페인 공개
- 김재중, 팬들 주접댓글에 “어떻게 이런 생각을?” 수줍음 폭발(트래블 버디즈)
- ‘펫셔니스타 탱구’ VLIVE+서 비하인드 클립 공개
- '미스터트롯' 결승전, 코로나19로 무관중 진행+실시간 문자투표로 우승자 선정
- '아이엠 어 히어로2', 만화 '간츠' 작가 콜라보...싱크로율甲 포스터 눈길
- '스케어리 스토리', 델토로 감독 영화 최고 공포 캐릭터? 원작 일러스트 공개
- 파크 하얏트 부산,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 5월까지 진행
- 데이식스, ‘소셜클럽데이’ 첫방부터 열띤 토론으로 케미 폭발
- FNC, 신천지 루머에 강력 대응 “합의-선처 없는 법적대응” [공식]
- 시니어 모델 김칠두, 맥코트로 완성한 간절기 찐스타일링
- 패션도 건강이 키워드! 아이더, 간절기용 '오거 인피니움 자켓' 제안
- 소중한 이에게 힐링 선물! 로이드, 한정판 퓨어드롭 목걸이 출시
- 오니츠카타이거, 방수소재 ‘파브레 클래식 LO/MT’ 출시
- 프랑스 입양아 출신 디자이너 루시 브로차드, 대담한 여성복으로 금의환향
- 블랙핑크 지수도 홀릭~디올, 샤인 립스틱&스텔라 글로스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