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피즈라인의 2020년 봄 신제품을 선보이고 LF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7년부터 선보인 ‘피즈’ 라인은 위트 있는 감성을 담은 온라인 및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라인으로, 기존의 정통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한 걸음 나아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보하고 2030 젊은 소비자층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됐다.

‘얼굴’ ‘표정’이라는 뜻의 피즈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의 얼굴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형상화해 제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 톡톡 튀는 색감,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즈 라인은 브랜드 전체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시즌 피즈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모인 새로운 ‘피즈 크루’를 테마로 더욱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으로 확장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국의 사냥개 ‘헌트’를 비롯해 브라질 출신의 악어 ‘카이’, 남극에서 온 펭귄 ‘핑핑’, 아프리카에서 온 운동매니아 기린 ‘링키’ 등 재미있는 스토리를 입힌 10여 가지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티셔츠, 맨투맨, 바지 등의 의류는 물론 모자, 파우치, 무선 이어폰 케이스, 그립톡, 볼펜, 노트 등 액세서리 및 문구류에 폭넓게 적용된다.

LF몰은 오는 9일까지 생동감 넘치는 매력의 피즈 라인 룩북을 공개하는 동시에 신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