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구찌가 엑소 카이, 중국 영화배우 니니와 함께한 2020 봄여름 아이웨어 캠페인을 오늘(4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 LA에 위치한 아메바 뮤직스토어를 배경으로 하이틴 영화, 레코드, VHS 대여점을 포함한 80년대 미국문화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냈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화려한 네온 라이트로 꾸며진 공간에서 개개인의 개성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영상 속 등장인물들은 자유를 대하는 당당한 태도를 통해 자기표현을 장려하는 구찌의 신념을 보여준다.

본 캠페인에는 구찌 아이웨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카이와 니니가 지난 2019 가을겨울 캠페인에 이어 등장하며 모델 델피 맥니콜, 아즈 응워구, 자나 존키레도 함께 호흡을 맞췄다. 특히 카이는 타탄체크 블레이저와 반팔 티셔츠, 네이비 컬러의 점퍼, 색색의 페도라와 선글라스를 착용해 '인간 구찌'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했다.
사진=구찌코리아 제공
관련기사
- 남성복 헤지스, ‘피즈라인’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 해외 런웨이 점령 신현지, 럭키슈에뜨 20SS시즌 화보공개
- 하프클럽, 20주년 맞이 빅세일...최대 90% 할인
- '화이트데이' 사탕은 옛말...주얼리에서 가방까지
- 서울스토어, '팬츠기획전' 진행...인기상품 한눈에
- 설현, 나이키 모델 발탁...에너지 뿜뿜 ‘에어맥스’ 화보공개
- 휠라, 맨투맨부터 아노락까지 '온라인 전용 봄신상 16종‘ 선봬
- 머리에도 메이크업? 쏘내추럴 ‘헤어드라이 파우더 퍼퓸’ 출시
- 탈모완화부터 새치커버까지...신개념 샴푸 신상 6 PICK
- 코로나19에 개인위생 관심↑‘손 세정제’ 인기폭발
- 김재중, 팬들 주접댓글에 “어떻게 이런 생각을?” 수줍음 폭발(트래블 버디즈)
- ‘펫셔니스타 탱구’ VLIVE+서 비하인드 클립 공개
- '미스터트롯' 결승전, 코로나19로 무관중 진행+실시간 문자투표로 우승자 선정
- '아이엠 어 히어로2', 만화 '간츠' 작가 콜라보...싱크로율甲 포스터 눈길
- '스케어리 스토리', 델토로 감독 영화 최고 공포 캐릭터? 원작 일러스트 공개
- 파크 하얏트 부산,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 5월까지 진행
-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총 5328명...하루새 516명 추가
- 데이식스, ‘소셜클럽데이’ 첫방부터 열띤 토론으로 케미 폭발
- '테라 히어로', 오늘(4일) 사전 다운로드 진행...5일 정식 출시
- FNC, 신천지 루머에 강력 대응 “합의-선처 없는 법적대응” [공식]
- 시니어 모델 김칠두, 맥코트로 완성한 간절기 찐스타일링
- '컴백' 빅톤, 미니 6집 완전체 콘셉트 포토...'관능VS시크+세련' 반전 매력
- '네 멋대로 해라: 장 뤽 고다르', 루이가렐X스테이시마틴 캐릭터 포스터 공개
- MLB 사무국, 팬 물건 사인 금지 등 '코로나19' 대응 지침 배포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원호 감독 “리얼한 병원 만들기 위해 1년간 작업”
- 위너, 오늘(4일) '2020 웰커밍 컬렉션' 발매...발리서 휴식 순간(ft.강승윤)
- 패션도 건강이 키워드! 아이더, 간절기용 '오거 인피니움 자켓' 제안
- 소중한 이에게 힐링 선물! 로이드, 한정판 퓨어드롭 목걸이 출시
- 오니츠카타이거, 방수소재 ‘파브레 클래식 LO/MT’ 출시
- 프랑스 입양아 출신 디자이너 루시 브로차드, 대담한 여성복으로 금의환향
- 블랙핑크 지수도 홀릭~디올, 샤인 립스틱&스텔라 글로스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