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소녀주의보 지성 “60kg대 유지하면서 예뻐지겠다”…팬들에 약속

소녀주의보가 60kg 유지를 약속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강남관광정보센터 케이홀에서 걸그룹 소녀주의보가 두 번째 미니앨범 ‘키다리아저씨’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사진=소녀주의보 공식 인스타그램)


소녀주의보는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착한’ 문화공연을 지속하는 복지돌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걸그룹으로서의 이례적인 행보도 눈길을 끈다. 멤버 지성은 60kg대 몸무게를 당당히 공개하며 취미로 복싱을 즐기고 있다.

지성은 이날 쇼케이스 자리에서 60kg 몸무게로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 “운동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60kg를 유지 하면서 예뻐지도록 하겠다. 헬스 위주로 운동을 하다가 요즘에는 슬비와 킥복싱 배우고 있다”고 밝혔다.

20kg 감량 후 소녀주의보에 데뷔한 겨울은 최근 빵과 사랑에 빠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전날 미리 예약하고 빵을 사러 경기도 안양까지 가봤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탄수화물의 대표주자인 빵을 먹으면서도 몸무게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는 “빵 하나를 먹고 (나머지는) 다이어트 식으로 먹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녀주의보의 신곡 ‘키다리아저씨’는 진 웹스터의 동명의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마음으로 후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내용이 담긴 곡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