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한낮의 무더위가 파고드는 요즘이다. 본격적인 여름 준비가 필요한 시기를 맞아 시원하게 한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에 미리미리 눈을 돌려보자.

 

 

◆ 쿨링 아이템, 실외에서도 시원하게!

본격적인 더위를 대비하려면 실외에서도 시원함을 얻을 수 있는 쿨링 아이템이 요긴하다. 쿨맥스 원단을 사용한 잠뱅이 쿨팬츠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 건조시켜 여름철 야외활동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손안에 들어오는 핸드선풍기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시원함을 선사하는 효자템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개성을 살리기에도 제격이다. 어디서든 차가운 음료만 있다면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 보냉 효과가 뛰어난 콜드컵 하나면 올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 자외선 차단,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호!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여름에 직사광선에 가장 예민한 얼굴은 모자와 선크림으로 보호해보자. 특히 핫 아이템인 버킷햇으로 트렌디한 멋을 장착하고, 99% 천연유래 성분으로 이러진 선클리어를 발라주면 피부노화 및 트러블의 주범 자외선을 똑똑하게 차단할 수 있다.

최근 UV 차단 효과를 지닌 기능성 티셔츠도 각광받고 있다. 냉감 기능은 물론 통풍,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성능을 지니고 있어 쾌적하고 안전하게 야외활동을 할 수 있다.

 

◆ 물놀이 시, 실용템부터 패션템까지!

여름 야외활동의 하이라이트는 물놀이다. 이때 방수팩은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 지갑 등을 담기에 용이해 물놀이의 시원한 현장을 사진으로 남기고, 소지품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일석이조 역할을 톡톡히 한다.

물놀이 패션은 스타일과 더불어 실용성이 중요하다. 실리콘 소재의 러버밴드 시계는 물에 젖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계절감을 한껏 살려준다. 스트랩 라인의 샌들도 물놀이 코디에 추천할 만하다. 편리하고 경쾌한 느낌을 배가해 물놀이 활동에 제격이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