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폭염 증후가 보이는 등 올 여름도 기록적인 무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나기를 위해 침구류, 냉방기기, 모기 등 살충제 제품을 준비해야 할 시기다. 이런 소비자를 염두에 둔 관련 브랜드들의 바쁜 움직임을 모았다.

 

◆ 까사미아, 매트리스 대전 ‘드림 페스티벌’

 

토털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는 오는 27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드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아름다운 수면의 신세계’를 제안하는 다양한 소재와 기능의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 코디네이터 상담이 이뤄진다. 고객의 체형은 물론 디자인, 가격 선호도에 맞는 매트리스를 제안,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매트리스 전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동시에 식탁과 소파, 침대 등 인기 품목을 20% 할인하는 룸별 제안전 및 시타 50%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 하프클럽 기획전 ‘인조이 썸머라이프’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은 10일까지 ‘인조이 썸머라이프’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더운 날씨에 숙면을 돕는 냉감 소재 침구류를 비롯해 여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라이프, 홈데코 제품 등을 최대 90% 세일한다.

주요 행사상품으로 마련된 기능성 침구 제품으로는 르헤브와 쁘리엘르가 냉장고 섬유로 불리는 시어서커 소재의 이불과 베개 커버 세트를 각각 1만~2만원대로 판매한다. 100% 순수 모시로 만든 보웰의 라미 여름 이불은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인기 아이템인 인견과 린넨 원단 침구부터 숙면을 도와주는 스마트·메모리폼 베개 등 각종 기능성 아이템도 세일가로 살 수 있다.

여름철 습기와 냄새를 없애는 데 도움을 주는 디퓨저 및 캔들 아이템은 이탈리아 리빙 퍼퓸 브랜드 쿨티가 어텀 디퓨저(250ml)를 1+1으로 구성해 9만원대로 선보인다. 쿨티의 데코르라인과 스틸레라인 캔들은 70%까지 할인한다.

 

◆ 보네이도코리아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특가

에어서큘레이터 브랜드 보네이도코리아는 7일 오후 8시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2018 신라인 공기순환기 633DC, 533DC 제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공기 순환 효과는 높이고 최대 80% 소비 전력을 낮췄으며 소음을 줄이고 진동과 발열을 낮춰 기능성을 높였다. 수납과 이동의 편의를 도울 수 있는 보네이도 정품 캐리백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함께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구매고객 중 2명에게는 써큘레이터를 캔버스로 활용해 국내 현대미술 작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 파세코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 홈쇼핑 론칭

 

종합 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를 여름철 주력제품으로 앞세워 판매 확대에 나서고 있다. 항공기 엔진기술을 응용한 모터기술에 메탈과 강화유리 소재가 조화를 이루면서도 유선을 강조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최저 소비전력 24W 기술을 통해 저소음, 저전력을 구현하면서도 12단계로 바람세기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사이즈인 11.5인치 7엽 날개를 장착해 더욱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을 구현한다.

이외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는 인공지능 온도감지 에코모드, 동작 감지 센서를 통해 사용자가 일정 시간 자리를 비우면 팬 작동이 종료되는 자동 오프 기능 등을 장착했다. 6일 낮 12시40분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 홈키파·홈매트 ‘홈매트 3D 홈네트’ 출시

 

국내 판매 1위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바람의 흐름에 따라 모기의 접근을 막는 네트형 모기향 ‘홈매트 3D 홈네트’를 출시했다. 네트형 모기향은 제품 내부의 그물망에 살충 성분을 담아 모기의 접근을 막고 모기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신개념 살충제다. 특히 전기 대신 바람에 의해 작동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해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홈매트 3D 홈네트’는 효과적인 살충 성분 메토플루트린을 함유해 바람의 강도와 흐름에 따라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모노톤 색상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실내 어느 곳에 두어도 튀지 않는다. 문에 걸거나 서랍장 등에 세워서 사용하는 ‘걸이형(스탠드 겸용)’과 방충망에 직접 붙여서 사용하는 ‘방충망형’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30일간 효과가 지속되며 무연무취로 실내외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