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발색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립 신제품 2종이 출시됐다. 각각 신기술과 신개념 용기를 적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CJ오쇼핑 SEP(셉)의 ‘락킹 듀얼 립틴트’는 SEP 립틴트 제품 중 처음으로 봉 타입 팁과 스폰지 팁 2가지를 갖춘 신개념 용기를 적용했다. 입술 상태와 컬러에 따라 손가락이나 면봉 없이도 쉽고 빠르게 풀 립과 그라데이션 립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고 강렬하게 발색될 만큼 극강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입술에 닿을 땐 벨벳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식물성 버터 성분을 함유해 내 입술을 더욱 건강하게 지켜준다. 올해 S/S 트렌드 컬러인 체리 토마토를 비롯해 자연스러운 MLBB(my lips but better)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이뤄졌다.

CJ몰과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시 미니 리퀴드 스티커 네일과 파우더 파우치 2종 증정 프로모션을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신제품 ‘글로우 립 버튼’은 틴트처럼 뛰어난 발색과 밀착력, 글로스의 촉촉함과 광택을 모두 지닌 제품이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게 밀착되며 고급스럽고 선명한 색상이 입술을 관능적으로 돋보이게 해준다.

제품 용기도 특별하다. 용기 밑부분에 있는 버튼을 2~3회 완전히 누른 후 스폰지 팁에 내용물이 묻어 나오면 입술 위에 톡톡 두드리며 펴 바르는 방식으로 적당한 양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색상은 올해 봄여름 트렌드로 선정된 체리토마토 계열의 클랭크 레드와 다홍, 오렌지, 코랄이 섞인 ‘코랄 인 캄’, 고급스러운 마른 장미 색상의 ‘텐더 로즈’ 등 총 5가지다. 비디비치 백화점과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