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운하를 위해 플라스틱을 낚시하는 암스테르담부터 비밀스러운 자갈길 걷기, 대도시의 뒷골목, 군침 도는 요리 먹방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여행숙소 커뮤니티 에어비앤비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올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매력적인 트립을 모았다. 포스팅은 지난해 9월부터 올해 2018년 4월까지 게시된 에어비앤비 트립 중 6월 현재 가장 많이 호응을 받은 것들이다.

 

 

01. 포르투의 뿌리 찾아 떠나는 여행(포르투, 포르투갈)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트립은 포르투갈의 포르투에서 태어나고 성장한 역사학자와 함께 걸으며 포르투의 역사를 찾아보는 여행이다. 평생을 도시 유산 보존에 헌신해 온 호스트 칼로타는 현재 전 세계에서 온 다양한 여행자들에게 포르투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을 공유하며 살아가고 있다.

02. 런던 패들보드 투어&서핑 요가(런던, 영국)

많은 사람들은 물에서 도시를 볼 때 가장 아름다운 도시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한다. 호스트 제니퍼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서핑 요가를 게스트들에게 가르치고 있다. 이 트립은 그녀의 걷지 못하는 반려견 클라이드도 함께 참여한다는 게 특징이다.

03. 암스테르담 플라스틱 낚시(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일상적인 휴가 사진으로 심해 낚시 사진은 일반적이다. 그렇다면 플라스틱을 낚시 하는 모습의 사진은 어떨까? 이 이미지는 ‘물의 도시’로 불리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운하를 플라스틱 쓰레기 없이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 미션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호응을 얻은 트립이다.

 

 

04. 린 캐니언 국립공원 하이킹(밴쿠버, 캐나다)

특별한 높이에서 사진을 찍어 완벽한 샷이 인상적인 이 사진은 린 케니언 국립공원의 출렁다리에서 게스트 팻이 찍은 사진이다. 호스트 나피스는 멋진 자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하이킹 장소로 게스트들을 데려가고, DSLR로 찍은 사진이 장관의 풍경을 연출할 수 있게하는 팁을 알려준다.

05. 방콕의 히든 차이나타운 탐험(방콕, 태국)

게스트 헨리는 트립 프로그램 참여 도중에 이 사진을 방콕 차이나타운의 숨겨진 뒷길에서 찍었다고 한다. 게스트들은 호스트 부아이와 함께 숨겨진 사원과 시내 중심에서 멀리 떨어진 상점을 방문해보며 태국-중국 이민자 커뮤니티 문화를 접해볼 수 있다.

06. 밀라노 차이나타운 숍과 맛집투어(밀라노, 이탈리아)

비아 살피는 패션의 도시인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차이나타운의 심장부에 위치한 곳이자, 호스트 안토넬라의 트립이 진행되는 장소다. 그녀와 함께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문화를 경험하며 ‘중국식 라비올리’를 즐기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부티크 모자 가게에 들러보자.

 

 

07. 역사적인 뉴욕 랜드마크 항해(뉴욕, 미국)

세계에서 가장 활기찬 대도시 중 하나인 뉴욕에서 즐길 수 있는 워터 액티비티는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활동 중 하나일 것이다. 호스트 매트는 뉴욕시의 수로에서 20년 간 진행해온 항해를 게스트에게 제공해 색다른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준다.

08. 클래식 차와 함께하는 리스본 드라이브(리스본, 포르투갈)

새로운 도시에서 현지인과 함께 빈티지 차를 타고 가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자. 호스트 미구엘은 리스본을 거쳐 맛있기로 유명한 빵집에 가기 전까지 리스본 여행에서 꼭 경험해야할 것을 소개하며 현지 여행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09. 바르셀로나 타파스 피크닉(바르셀로나, 스페인)

스페인의 식전요리인 타파스를 만들어보고 이를 탐닉해볼 수 있는 경험을 해보면 어떨까. 호스트 수잔은 게스트들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엘 본 지구 중심부로 데려가 하몽, 올리브 등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에어비앤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