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괴물 퍼포먼스돌’ 에이티즈,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 영상 깜작공개

‘괴물 퍼포먼스돌’ 닉네임을 일찌감치 획득한 신인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데뷔에 앞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13일 오후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와 Mnet의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오후 6시에 첫 방송될 에이티즈의 단독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의 오프닝 타이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비장한 눈빛과 매력 넘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실력파 신예 에이티즈의 데뷔를 기대케 하는 다채로운 문구들과 화려한 특수 효과들이 흑백 배경과 어우러져 강렬함을 배가시켰다.

에이티즈의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는 에이티즈가 데뷔를 앞두고 더욱 완벽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에이티즈의 리얼한 데뷔 스토리와 멤버들 각각의 진면모를 엿볼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첫 회 예고편에서는 에이티즈가 배윤정, 리아킴 등 국내 최고의 스타 안무가들의 댄스 미션을 수행, 극찬을 이끌어내는 모습이 예고돼 기대를 자아낸 바 있다.

전문적인 트레이닝은 물론, 독창적인 안무 훈련을 위해 미국 LA 연수까지 거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에이티즈는 열정과 노력으로 키워온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 퍼포먼스 실력, 탁월한 비주얼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에이티즈는 그룹 블락비, 가수 허영생, 베이빌론, 가수 겸 프로듀서 이든 등이 속한 KQ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내놓는 아이돌 그룹이다.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한다.

한편 Mnet ‘작전명 ATEEZ’는 오는 20일부터 8주에 거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된다.

사진= Mnet 방송화면 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